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반려견 이야기/밥이네 먹방

강아지사료 변 냄새 확 줄여주는 메이플네이처 캐나다사료 대용량이라 더좋아!

by 란- 2019. 8. 23.
728x90

 

 

강아지사료 변 냄새 확 줄여주는 메이플네이처 캐나다사료 대용량이라 더 좋아!

 

 

안뇽하세요! 숭이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너무 늦게 인사드리네요- 부산 다녀왔는데, 숭이가 핵 멍청했던게.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으로 가야 하는데 롯데백화점 부산광복점으로 간 거 있쥬!! 진짜 도로에 버린 내 가스값과 시간!! 속상해 죽겠습니당. 아무튼, 뭐 무사히 다녀오긴 했고 컴백하자마자 요로코롬 인사드리는거 아니겠어요?!

반려견, 푸드, 패션, 뷰티, 맛집 고루고루 업로드하려고 노력 중인데, 어떻게 된게 반려견과 맛집을 많이들 선호하시는 것 같아서 둘 만 올려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이건 조금 더 고민해보기로 하고! 오늘은 숭이네 댕댕이들을 위해 새로 세팅한 강아지사료 추천 제품 보여드릴께요!

 

 

 

 

숭이네가 다견가정인건 다들 아시죠?! 흑미밥, 누룽지, 찰현미, 찰보리 요로코롬 데리고 있는데- 그렇다보니 애들 먹는 양이.. 어마무시합니다! 진짜 잘먹어요 :) 누굴 닮아서 이렇게 먹성이 좋은지. 그래서 사료를, 정말 끊이지 않고 세팅해둬야 하는데- 보통 급여하시는 1.8kg, 2kg 이런건 택도 없더라구요.

2주갈까 말까..간당간당 하기 때문에 숭이, 이번에 큰맘 먹고 8kg 짜리 대용량 제품을 데리고 왔습니다. 크.. 마음 저 깊은 곳에서 올라오는 안정감. 역시 사료는 양껏 세팅해놔야 덜 불안해요.

 

 

 

 

숭이가 이번에 준비한 사료는 변 냄새 확 줄여주기로 유명한 캐나다 사료 메이플네이처 제품이에요. 정확한 풀네임은 더 그레이트 케네디안 도그푸드 인데요. 뭐 다들 그냥 편하게 메이플네이처 사료 라고 부르고 있더라구요. 그냥 그림 보고 알아맞추기로~

아무튼 요녀석은 생후 1년 미만 강아지들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도록 설계되어 있다고 해요. 근데 왜 성견인 댕댕이들에게 먹이냐구요?! 성견이랑 같이 먹여도 되는 제품이거든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나 수유중인 개에게도 좋다고 하니까요. 뭐 덧붙여 얘를 메인으로 먹이는게 아니라 숭이는 섞여 먹이기 때문에 살찔 걱정도 없어요. 나중에 먹이는거 디테일하게 보여드릴께요!

 

 

 

 

아.. 일단 오픈부터 해야하는데, 자기들껀지 알아서 빨리 열라고 난리도 아닙니다. 사료 빨리 안뜯어주면 앞발로 벅벅 긁고 난리도 아니에요. 흠.. 이 사료 다 좋은데 뭔가 뜯는게 되게 불편하다는 거. 이점은 조금 보완되면 좋겠어요. 기호성도 좋아서 앞으로도 계속 먹일 계획이거든요!! 후후

 

 

 

 

우선 요렇게 동그란 모양의 원반모양 알갱이 입니다. 사이즈는 딱 적당해요. 고사료를 좀 커서 먹기 힘들어 했었는데, 요건 잘 씹어 먹더라구요. 소형견 아가들에게도 적당한 크기 같습니다. 

이게 소형견과 함께 생활하시는 보호자분들은 공감하실 것 같은데, 알갱이가 너무 커버리면 아가들 먹는데 되게 불편해 보이거든요. 그래서 고 사료 먹인 뒤 부터는 알갱이 사이즈가 어느정도 되는지 항상 확인하는 것 같아요.

 

 

 

 

우선 잘 먹는지 테스트 해보려고 룽지에게 먹여봤는데! 어우야 꿀발라놨나.. 정말 잘 먹습니다. 사실 밥이랑 보리, 현미도 있는데 굳이 룽지에게 먹여본 이유는.. 네마리 중에서 편식 제일 심한게 룽지거든요. 사료를 거의 3~4개정도 섞여서 먹이는데, 자기 좋아하는 것만 골라먹고, 나머지는 퉤퉤 뱉어놔요. 근데 또 뱉는거 보면 귀여워서 혼 못내고 우쮸쮸 내새낑~이 되버리는거죠! 하...

아무튼, 뭐 룽지 잘먹는거 보니까 숭이네 한테는 잘 맞는 것 같습니다 :)

 

 

 

 

본격적으로 조제해보겠어요! 필요한건 각종 사료들이지만 메인으로 급여하고 있는 2종만 보여드릴께요. 이번에 데리고 온 강아지사료 추천제품 메이플네이처 캐나다사료와 원래 급여하고 있던 나우 그레인프리 제품입니다. 요 두녀석을 기본으로 믹스 시키고, 여기에 닥터독 사료나 마더독 사료를 추가해주고 있답니다.

사실 이렇게 믹스해서 먹이게 된 이유가. 온전히 하나만을 믿고 급여하지 못하겠더라고요. 사료 뒷면의 성분표 보면 제각각 다른데.. 좋다고 입소문난 사료들 조금씩 믹스해서 먹이는게 균형잡히게 먹일 수 있겠다 싶어서 섞여 먹이고 있어요 :)

 

 

 

 

아무튼 그래서 통에 낭 사료를 듬뿍 부어주구요. 이 위에 새롭게 세팅한 사료를 또 부어주는거에요. 그리고 무슨 콘푸레이크 섞듯 열심히 막 믹스해주는 겁니다. 세상 간단하쥬?!

 

 

 

 

캐나다사료 넣을거라고 한스푼 떴는데.. 맛있는 냄새에 끌려버린 보리가 중간에 난입했어요. 다른 멈뭄미들 낑낑 거리고 기다리고 있는데 자기 혼자 스푼에 있는거 스틸. 아주 그냥 막내라 그런가 눈치도 없고 사고만 치고! 그래도 귀엽지만 아무튼 중간에 인터셉트 하려고 해서 맴밈미 했습니다 ㅋㅋㅋ 귀여워서 뽀뽀 맴미로.. 후후

 

 

 

 

아무튼 위에 사료 부어주시고 열심히 섞어 주면 돼요. 숭이가 이 강아지사료 추천해드리는 이유가 급여해보니 확실히 댕댕이들 똥냄새가 확 줄더라구요. 숭이는 다견가정이라 똥냄새 줄어드는게 더 티가 많이 나거든요. 얘네 아침에 일어나면 모닝똥 싸러 가는데, 똥파티 대환장 하거든요. 근데 뭔가 냄새가 확 줄어든 느낌이 나서, 생각해보니 사료 바꾸고 난 다음 부터였어요!!!

이 메이플네이처 캐나다사료를 사랑하게 되었쥬 허헛 거기다가, 여기에는 태나다 청정지역의 원료만 사용한 프리미엄 강아지사료라 급여하는데 부담도 없고요.

 

 

 

 

으아닛..근데! 믹스하는 동안 이번에는 아예 사료 패키지를 노리는! 찰보리 때문에 못살겠어요. 얘 때문에 웃을일도 많은데 씅낼 일도 많다는.. 아무튼 자율급식인데도 숭이가 밥 안주는 사람 마냥 저렇게 사료에 껄떡 되니, 얼른 다시 다 채워놔야 겠습니다.

 

 

 

 

급여타임! 엄청 잘 먹죠?! 숭이네 댕댕이들이 워낙 잘 먹어서 "얘네는 그냥 다 잘먹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댓츠 노노. 숭이네 댕댕이들 입맛 진짜 까다로워서 마트 사료는 입에도 안대구요, 착한 가격이라서 데리고 오면 뱉어내고 난리도 아니에요. 나름 프리미엄급사료만 먹는 아가들이라며. 

그런것 치고는 메이플네이처 가격 착한듯요? 캐나다에서도 이미 변 냄새 덜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고 하던데.. 아가들 변냄새 잡고 싶으신 분들은 급여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