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인이의 먹는 이야기/카페10

부산 남포동 카페 마담마담 데이트하기 좋은 감성카페 인생샷 건지러 GO! 요번에, 커플사진 정~말 잘 나오는, 감성카페를 찾았어요! 따뜻한 느낌의 조명과 인테리어가 취향 저격이었는데요- 무심코 올라간 2층에서, 예쁜 창문을 발견했고! 거기서 남친이랑 마음에 쏙~ 드는 사진을 건져서 매우 기분 좋은 날이었답니다 :) 두고두고 볼 때 마다 "여기 인테리어 참 예뻤는데~" 싶더라구요.아무튼!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부산 남포동 데이트 하러 가시는 커플분들이시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셨으면 해서! 제가 다녀온 부산 남포동 카페 마담마담 소개해드릴게요!진~짜 개인적인 후기로는 2~3번 방문할 느낌이기 보다는, 한번정도! 예쁜 사진 남기러 방문하기 좋은 곳인데요, 일단 방문하셨으면 예쁜 커플사진, 개인사진 건지길 바랄게요 후후 사실, 저희가 방문한 부산 남포동 카페 마담마담은 따로 검.. 2026. 2. 17.
부산 크리스마스 트리 카페 만디 포토존 가득한 곳, 인생샷 찍기 딱! 12월은 역시 크리스마스의 달, 그냥 지나칠 수는 없잖아요?! 포토존 가득한 곳을 찾기 위해 부산 크리스마스 트리 카페 검색하다 보니- 포인트 확 들어오는, 빨간 리본이 달려 있는 대문이 보이더라구요. 보자마자 꽂혀서 "요기 가야겠다!" 마음 먹은 후 카페만디 방문 하신 분들의 후기를 서치 했어요.모두들 하나같이 예쁜 곳이다, 사진 찍을 곳이 많다! 크리스마스 기념하기에 딱이다! 라는 평들을 보고 남친이랑 당장 호다닥 다녀왔답니다. 이 빨간 리본과 함께 사진 찍기 위해 부산 크리스마스 트리 카페 만디를 찾은거기 때문에, 일단 들어가기 전! 입구에서 알차게 사진 찍었어요. 현재 카카오톡 프로필 배경사진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진짜 포인트로 너무 예쁩니다~남친이의 사진 찍는 실력이 점점점 늘어서 너무 행복.. 2025. 12. 23.
울산 남창 카페 설빙 내돈내산 후기, 울산 온양읍 카페 개인 카페가 나은 듯..? 요번에 울산 온양읍 카페 새로 생긴 곳이 있다길래,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빙수 좋아하시는 마마님과 외출 후 돌아오는 길에! 울산 남창 카페 설빙에 들러 보기로 했어요.주차공간이 잘 준비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다만 이중주차인 경우가 많아서 급하게 출발할 때는 불편하실 수 있으니까 미리 생각해 두셔야 해요! 저도 혹하게 만들었던 화채 설빙! 울산 남창 카페 설빙에서 나름 많이 팔리는 메뉴 같던데, 비쥬얼은 확실히 군침 돌게 생겼더라구요. 아, 그리고 디저트 스테디 셀러! 츄러스 맛봤었는데- 전 살짝 실망 했었어요. 이 곳 울산 남창 카페 설빙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인테리어 였어요! 공간도 되게 넓었고- 특히 마음에 들었던 저 오른쪽 방의 좌식 공간! 마마님 허리 때문에 테이블에 .. 2025. 8. 5.
울산 중구 카페 우정동 디저트39 울산우정혁신점 사장님 식물에 물 쫌 주세요! 근처에 있는 크린카센터에 차 세차를 맡기고, 차를 기다리는 동안 있을 수 있는 곳 없나- 찾아보다가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오길래 방문한 곳이에요. 울산 중구 카페 우정동에 위치한 디저트39 울산우정혁신점 이었는데요!알고보니까 요기도 프랜차이즈로 울산에 여럿 있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울산우정혁신점 이었답니다. 전체적으로 투명한 통유리창에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울산 중구카페 우정동 위치한 디저트39 울산우정혁신점 오픈시간은 오전 8시! 클로징 시간은 오후 10시 랍니다. 기존의 카페에 비해 꽤 길게 영업하는 듯 해요. 거기다가 아침 일찍 열면 출근할 때 커피 한잔 뽑아갈 수 있으니까 굿굿!  짜잔-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요. 채광 잘 들어오는 카.. 2025. 1. 22.
제주 우무 푸딩 카페, 소문난 디저트 맛집! 인증샷 필수지 :) 제주도 한림 근처로 가면 꼭 방문해야 한다는 곳이 있어요. 바로바로 제주 우무 푸딩 카페 UMU! 인증샷 필수라고 하던데요 :) 네, 냉큼 가서 저도 찍고 왔습니다.사실 딱히 방문할 계획은 없었지만- 막둥이가 여기는 꼭 가야 한다고! 제주도 와서 자기가 유일하게 가고 싶은 곳이라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온 가족 함께 고우고우 했죠~  사실, 그렇게 유명한 곳인지 몰랐었는데! 지인들과의 카톡중, 제주 우무 푸딩 카페 UMU가 되게 유명한 곳이라는 걸 뒤늦게 깨달았어요. 현이는 30분 줄서서 사먹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다행스럽게도 웨이팅이 없었고, 팀당 개수 제한도 없어서 먹을 만큼 샀더랬죠!아마 지금도 딱히 웨이팅은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제주 한림 근처 방문하시면 UMU 우무카페는 꼭.. 2024. 11. 26.
대구 동성로 룸카페 추천, 놀거리 가득한 보드카페 레드버튼 실내데이트로 딱! 점점 쌀쌀해지는 요즘 날씨- 밖을 돌아다니기에는 이제 쫌 무리가 있죠?! 그래서 다들 대구 동성로 룸카페 추천 장소를 찾고 계신게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놀거리 가득한! 대구 동성로 보드카페 레드버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룸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이색데이트, 실내데이트 하기에도 좋고.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수다 떨면서 즐겁게 게임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들어서는 순간- 한쪽 벽면에 가득 세팅되어 있는 게임들!! 확실히 대구 동성로 놀거리 많은 곳 답죠?!다양한 게임들이 있어서 입맛대로 즐기실 수 있어요. 거기다가- 대구 동성로 룸카페 추천 드리는 장소기 때문에 시크릿한 공간에서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즐겁게 놀 수 있다는 점 :)  자, 대구 동성로 보드카페는 1호점, 2호점으로 나눠져있는데요- (그.. 2024. 11. 18.
남천녹차팥빙수 여기사 부산 빙수 맛집! 겨울에는 팥죽, 여름에는 팥빙수 언니가, 정말 괜찮은 팥빙수 집이 있다고! 팥을 좋아하는 파파님과 빙수를 좋아하는 마마님을 모시고 꼭 한번 가봐야 한다고- 노래노래 부르던 남천녹차팥빙수를 이번에 다녀왔습니다!해운대까지 가는 길에 기절해있다가 내리자마자 "부산에 이런 곳이 있다고..?"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마치 동남아에 방문한 듯한 비쥬얼. 거기다가 비까지 와서 그런가.. 진짜 다낭에 놀러온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압도적인 비쥬얼에 빙수 먹기도 전에 심쿵 했습니다.봄에는 등나무 꽃이 펴서 정말 예쁜 분위기가 나는 것 같던데- 전 이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어요. 비 와서 더 운치 있었다는 건 안비밀♡  어둑했던 분위기를 남천녹차팥빙수 입구에 세팅되어 있는 등이 환하게 밝혀 줍니다. 주광등 느낌이라 분위기 압도적! 가족끼리 시간 보내기도.. 2024. 10. 4.
울산 언양 신상 카페, 오르토커피 인생샷 건지기 좋은 곳! 디저트도 맛나! 언니 차 썬팅하러 언양까지 왔다가! 시간이 2-3시간은 걸린다길래 살짝 멘붕 온 상태였습니다. 언양이란 곳을 와 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죠! 시간 보낼 곳이 필요했는데 아는 곳이 없으니- 네이버 힘을 빌리던 중 울산 언양 신상카페 오르토커피를 알게 되었어요! 지도 따라 열심히 걷다보니 이렇게 커다란 화이트톤의 건물이 보이더라구요?! 생각보다 규모가 큰 곳이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차 공간도 잘 되어 있어서 차 타고 오기에도 좋겠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 옆쪽에 야외 테이블도 세팅되어 있었어요. 울산 언양 신상 카페 오르토커피 주변에는 푸릇푸릇한 식물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서 취향 저격이었어요!요즘 같은 날씨에는 저녁쯤?! 방문할 때는 야외석도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러고보니!.. 2024. 6. 12.
울산 울주군 온양읍 남창 카페, 컴포즈 커피 아지트 안 가본 사람?! 최근 알바를 시작했는데요 :) 보통 자기 직장 별로 안좋아 하잖아요..?! 버뜨, 저는 제가 일하는 이 공간이 너무 좋아요! 감성감성스럽게 잘 꾸며져있기도 하고, 같이 일하는 언니들도 다 좋고! 여러모로 힐링하면서 일도 하고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울산 울주군 온양읍 남창 카페, 컴포즈커피 입니다! 이 곳은 힐링하기 좋은 복합공간으로 컴포즈만 있는게 아니라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는 파파도너스, 건강한 샐러드를 맛볼 수 있는 샐러디도 함께 위치하고 있어요. 요 예쁘게 꾸며진 감성 공간에서 다양하게 주문해서 함께 즐기면 돼요! 파파도너스에서 도너츠를 사고, 컴포즈 커피에서 취향저격인 음료나 커피 주문해서 맛볼 수 있는 거죠! 저는 이곳에서 음료를 만들고 있는데요! 아직 신입딱지 뗀지 얼마 안되서 .. 2023. 3.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