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반려견 이야기/밥이네 먹방

강아지자연식 동몽식탁 스테이크 세트! 골라먹는 재미

by 란- 2020. 4. 13.
728x90

 

 

강아지자연식 동몽식탁 스테이크 세트! 골라먹는 재미

 

 

안뇽하세요! 숭이 인사드립니닷. 즐거운 주말, 댕댕이들에게 맛있는 특별식 급여하는게 어떤가 싶어서 숭이가 준비해봤어요! 자연주의 브랜드 동몽식탁에서 주문할 수 있는 강아지 스테이크 세트 인데요. 댕댕이들이 엄청 좋아해요. 숭이네 애들도 대환장 하더라구요 :) 얼마나 좋아하던지~ 막 흐뭇해지는 순간! 헤헿

 

 

 

 

이런식으로 예쁘게 포장되어 온답니다. 아무래도 오리함박스테이크다 보니 피모개선은 물론, 원기회복에 좋아요! 고기 자체가 먹기 좋기 때문에 댕댕이들이 대환장 한다는 점. 아, 용량은 175g 이랍니다.

동몽식탁의 뜻은 가득찰 동, 음식그릇 몽, 테이블 식탁! 해서 음식이 가득찬 그릇, 동몽식탁 이라고 해요. 뭔가 뜻이 마음에 드는데요?!

 

 

 

 

오픈해 보면 이렇게 세심하게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어요. 블루베리 소스도 함께 넣어 주시고, 락토프리 우유, 고구마 이렇게 통안에 세팅되어 있구요. 나머지 재료는 단단하게 밀봉포장 되어 있답니다. 아, 그리고 산양유요거트도 있는데요! 모유와 가장 비슷한 성분을 가지고 있어서 아이들 발육은 물론 피모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정말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오리함박스테이크 세트에는 기본 메인이 되는 오리함박스테이크, 고구마오리구이, 머랭후라이, 동결건조과일, 고구마매쉬, 단호박말랭이, 샐러드, 블루베리소스, 샐러드드레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거기다가 밀봉 포장 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배송되고요.

아, 그래도 바로 급여하시지 않으실거면 꼭 냉동보관 해주셔야 한답니다. 숭이도 냉동보관 해놨었는데, 살짝 아쉬웠던게 양배추샐러드 같은 경우는 냉동시켰다가 해동시키니까 물이 너무 많이 생기더라구요. 숭이는 꾹 짜서 급여하기는 했었는데, 냉동시키실 거면 샐러드는 빼셔도 될 것 같아요.

 

 

 

 

요게 바로 메인이 되는 스테이크 인데요. 진짜 대환장 하고 잘 먹어요. 청결한 조리공간을 확보한 뒤, 입맛을 돋우는 손맛과 신선한 재료! 자연식에 기반해서 건강한 레시피로 만들었다고 하던데.. 비쥬얼도 상당히 이쁩니다! 댕이들도 엄청 잘 먹구요. 귀엽게 개발바닥이라묘! ㅎㅎ

 

 

 

 

그냥 주면 뭔가 아쉽죠! 블루베리 소스로 밑에 베이스를 깔아주고 그 위에 스테끼를 올려줍니다. 솔직히 위에 뿌려도 되지만 될 수 있으면 저 개발바닥이 정확히 보였으면 싶었거든요! 후후 아무튼 숭이가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두둥- 이건 머랭후라이에요. 특별히 방사유정란을 사용해서 만들어 졌다고 하더라구요. 디테일하게 아이들의 건강을 신경 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역시 자연주의 브랜드는 뭔가 달라도 다릅니다.

 

 

 

 

이건 오리안심으로 만들어진 고구마오리구이 인데요! 역시나 동물복시 사육환경에서 무항생제 사료로 자란 건강한 오리로 만들어졌답니다. 고구마야 뭐 댕이들이 좋아하는 별미중 하나였으니까요!

 

 

 

 

단호박말랭이는 각종 미네랄, 비타민 및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댕이들에게 정말 좋답니다. 

동결건조는 제철과일로 만들어 지는데요. 그냥 그 상태 그대로 동결건조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영양이 그대로 담겨 있답니다. 그냥 엄지 척! 하고 싶어요.

 

 

 

 

고구마 무스는 베니하루카로 만들어져 있어서 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답니다. 이거 달큰한 냄새가 나는데, 숭이가 살짝 냄새 맡아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이러니 댕댕이들이 대환장하고 맛있게 먹는거겠쥬!

 

 

 

 

아무튼 이렇게 푸짐하게, 한그릇 차려졌습니다. 아, 브로콜리 같은 경우는 숭이가 원래 댕이들 간식으로 급여하는 건데요. 슬쩍 추가해줬어요. 그러고 보니 샐러드 위에는 락토프리 우유까지 살짝 뿌려줬죠. 락토프리 우유기 때문에 아이들의 소화가 불편해지지 않게 도와준답니다.

 

 

 

 

아무튼 다둥이네 가정이라 그릇도 4개! 스테이크도 4개 준비해줬어요. 사실상 지금 생각해보면 스테이크를 현미랑 룽지는 2개씩 먹이보, 밥이랑 보리를 4개씩 먹이는게 맞다! 싶은데.. 흐에에엥 양조절 실패. 사실 스테이크도 4개씩 들어있는데 패키지 1개 냉동실에 넣다가 떨어뜨린 듯요. 아마 숭이네 댕댕이 4마리 중에서 한마리가 껍질 뜯고 호로록 했을 거에요! 아휴..

 

 

 

 

마치, "엄마 우리 언제 먹을 수 있어?" 라고 물어보는 듯한 저 초롱초롱한 눈빛!

평소에는 말도 더럽게 안들으면서, 꼭 이렇게 맛있는거 눈 앞에 있으면 세상 온순한 양이 된답니다. 먹을 거 앞에 있으면 기다려 훈련도 정말 잘돼요. 뭐 댕댕이들 간식이기는 하지만 숭이가 봐도 맛있께 보이는 저 비쥬얼!!

우리 밥이 기준에서는 5년 견생 동안 처음 먹는 비쥬얼의 간식일텐데..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는 것도 안좋겠다 싶어서, 얼른 먹으라고 투척해줬어요!

 

 

 

 

기분 좋은 식사 타임! 룽지는 일단 오리함박스테이크를 2개나 먼저 먹어 치우고, 옆에 있는 고구매쉬를 맛보기 시작합니다. 이거 어떻게 보면 뷔페 느낌일 수도 있어요. 룽지 뒷 접시가 밥이 그릇인데, 이미 함박스테이크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고구마 매쉬도 없네요! 열심히 먹고 있는 중인가 봅니다. 제일 앞쪽 접시(오른쪽 그릇)는 현미 그릇인데 역시나 고구마무스랑 스테이크는 사라진 것 같아요. 이거보니 촉이 딱 옵니다! 우선 순위는 함박스테이크와 고구마무스 였어요! 후후

 

 

 

 

드디어 우리 룽지 고구마무스 열심히 먹다가, 남은 스테이크 까지 시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왕이면 그릇에서 먹어주지! 꼭 물고 러그에 가서 먹는.. 크흡 (러그 빨아야하는 엄마 쫌 생각해주렴? 흐에엥) 아무튼 잘먹는거 보니 뭔가 뿌듯하긴 합니다. 가끔 이렇게 별식 준비해줘야 할 것 같아요!

 

 

 

 

오, 보리는 고구마무스 부터 깔끔하게 먹어 치우고, 스테이크를 먹고 있구요!

현미는 단호박말랭이의 냄새를 맡고 있습니다. 저래놓고 그냥 먹을 거면서 냄새는 왜맡는지 모르겠어요! 풉 아무튼 귀여우니까 흐뭇하게 지켜봐주는 걸로. 이런거, 댕이들 생일에 생일선물로 주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하나 확실한 건, 뭔가 야금야금 열심히 빼먹기는 했습니다. 양상추 샐러드가 고스란히 남긴 했지만, 그만큼 잘 먹었으니까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긴 하구요. 공결건조 과일 같은 경우도 사과는 참 잘먹던데 딸기는 새콤해서 그런가 인기가 사과 보다는 떨어지더라구요!

 

 

 

 

악 귀염쓰! 일단 자기가 좋아하는 건 다 골라 먹었고.. 각 접시나 바닥에 남아 있는건 동결건조 딸기랑 브로콜리 더라구요. 댕댕이들도 웃긴게 육류나 뭐 계란후라이, 고구마오리구이, 단호박말랭이 이런건 다 먹었는데.. 저런 야채들은 남겨 놨더라구요. 아주 그냥 귀염쓰 입니다! 그래도 얼마나 잘 먹었는지 애들이 배가 하나같이 뽕냥 그자체!

 

 

 

 

결국은 편식하던 동결건조과일도, 브로콜리도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그래도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꼬리 흔들면서 어슬렁어슬렁~ 빈 그릇 주변을 맴돌더라구요. (안쓰럽지만 지금 먹은 양도 이미 원래 먹던 양보다 많이 많았기 때문에.. 가볍게 무시해줘야합니다. 안쓰러운 눈빛에 넘어가면 안돼요!!)

아무튼, 오늘같은 주말을 위해 강아지자연식 스테이크 세트 준비해뒀다가 선물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후후 댕댕이들의 파티타임이라 해야할까요?! 항상 건사료만 먹다가, 이렇게 특식 먹고싶을 때가 있을 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