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반려견 이야기/밥이네 먹방

개껌 스틸본 바이트 오래먹는 강아지껌 씹고 뜯고~

by 란- 2019. 11. 1.
728x90

 

 

개껌 스틸본 바이트 오래먹는 강아지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안녕하세요! 숭이 인사드립니닷. 오늘은 반려견 포스팅을 하는 날이라서! 기분 좋게 숭이네 댕댕이들 찍어 둔 사진 폴더를 뒤져왔어요! 후후 뭔가 제일 즐거운 카테고리가 아닌가 싶네요. 내일은 숭이네 언니랑 부산 가기 때문에 포스팅을 할 수 있을지 없을지 긴가민가 하지만, 될 수 있으면 인사드리러 오기 위해 노력할께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숭이 외출할 때 하나씩 주고 나가기 위해 세팅해둔 강철 개껌 입니닷. 요거 진짜 좋아요~ 솔직히 애들 이빨이 워낙 튼튼하다 보니 껌이라고 준비해줘도 순식간에 씹어먹고 없잖아요. 증발해버리는 간식들을 보며 허무할 때가 되게 많았는데, 이건 강철껌이라는 명성 답게, 되게 오래먹기는 합니닷! (아.. 그렇다고 막 몇십분 상상하면 안됩니다. 그래도 5분~10분 컷..)

 

 

 

 

요녀석은 스틸본 바이트라는 제품인데요. 강아지치석제거에 좋다고 입소문 났더라고요. 숭이야 뭐 어차피 스케일링을 따로 해주고 있어서 확연한 차이는 못느끼겠습니다만, 많은 분들이 그렇게 인정하는 거 보면 확실히 제품력은 좋은가봐요!

맛은 치킨, 비프 2가지로 있는데요. 하얀건 치킨! 까만건 비프!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이즈는 미니, 스몰, 미듐, 라지 4가지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희 애들은 모두 소형견이라 미니로 주문했어요.

 

 

 

 

크흠.. 옆에 현미 시무룩해있는 살짝 보이시나요? 선반 위에 올려 둔거, 쇼파 딛고 올라가서 물고 와놓고는 다 뜯어 놨더라고요. 하... 이쟈식!! 혼내놨더니 금세 의기소침해져서.. 이미 2개 정도는 빼먹은 것 같은데. 못살겠어요 정말! 사고는 현미 혼자 다 치는 듯요..

 

 

 

 

아무튼, 오픈해 보면 개껌 스틸본 바이트는 이렇게 낱개 포장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다 보니 휴대하기도 편하고, 애견공원 놀러 갈 때 하나씩 들고가기 좋더라고요.

 

 

 

 

갉아먹기 좋게, 철근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는데요. 숭이가 직접 만져보니 굉장히 단단합니다. 주성분으로는 비프 경우, 흑미와 소고기생육으로 되어 있고요. 치킨의 경우 백미와 치킨생육으로 되어 있어요. 기본 베이스에 콜라겐과 식물성단백질, 식이섬유가 함께 믹스되어 200도 넘는 고온에서 특수공정기술로 제조되었답니다. 그래서 약간 불맛도 나는데, 이 불향으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냄새부터 킁킁 맡고 정신 못차리더라구요.

 

 

 

 

일단 각자 앞에 하나씩! "기다려!" 상태다 보니 차마 먹지는 못하고.. 보리는 계속 냄새만 킁카킁카! 밥이랑 룽지는 눈치 빠르게 숭이만 보고 있고~ 현미는 이미 혼이 나간듯요! 멍 때리고 있는거 있쥬. 너무 오래 기다리라고 하면 스트레스 받을까봐 후다닥 먹으라고 해줬어요!

 

 

 

 

숭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앞발로 개껌 꽉 잡고 입으로 질겅질겅 씹고 있어요. 확실히 이정도로 딱딱하고 철근모양이다 보면 치석제거에 효과 있을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거기다가 타액분비를 촉진시켜 주기 때문에 입냄새를 완화시켜주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닷!

 

 

 

 

우리 밥이도 즐거운 냠냠 시간이에요. 맛도 좋고, 향도 좋고! 무엇보다 분리불안이 있는 아가들을 두고 외출하실 때는 꽤나 든든한 먹거리가 되어줄 것 같아요. 숭이가 봐도 맛있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게 눈에 들어와서~ 후후 만족스럽더라구요.

 

 

 

 

현미도 아그쟉 아그쟉 잘 씹어 먹어요. 다만 숭이네는 다견가정이라 4봉지 세팅해놔도 금세 없어지더라구요. 얘네가 워낙 좋아해서. 나름 숨겨놨는데.. 그 앞에서 달라고 낑낑 거리는게 난리도 아닙니다. 허허

 

 

 

 

뭐 아무튼 잘먹어주니까 좋죠. 이제껏 개껌 너무 빨리 사라져서 속상했다! 하시는 분들은 스틸본 바이트 추천드립니닷. 요거는 그나마 오래가는 편이라서요. 댕댕이들의 이빨이 워낙 튼튼해서 막 엄청 오래는 무리지만, 그래도 10분간은 조용할 수 있다는 사실! 참고해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