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버킷리스트/방탈출카페

강남 방탈출 카페 추천, 장치 많은 곳 찾으신다면- 세븐클루스 원한 GO

by 란- 2024. 9. 20.
728x90

 

오랜만의 방탈출 포스팅이네요! 주기적으로 탈출 안하면 미쳐버릴 것 같은 1인인지라- 지인 만나면 항상! "하러가자아~ 하러가자아~"하고 조르는데요, 요번에도 징징이 빙의해서 우르르 데리고! 강남 방탈출 카페 추천 장소, 세븐클루스 원한 클리어 하러 다녀왔답니다.

지방에도 많긴 하지만, 특히나 윗쪽으로 올라갈수록! 서울권으로 넘어갈수록! 스케일도 남다르고 장치 많은 곳이 많아요. 그래서 일단 SRT나 KTX 차고 윗쪽 올라갈 일 있으면 예약부터 하고 보는데, 마침 장치 많다고 칭찬 자자한 곳에 예약할 수 있게 되어 룰루랄라 다녀왔어요.

 

 

방문일시는 2024년 8월 19일 월요일 저녁! 강남 방탈출 카페 추천 장소, 장치 많은 곳 세븐클루스 강남1호점 입니다.

룸401호부터 시작해서, 환생, 러브에센스, 더호텔, 사마신백마교도, 저희가 한 원한까지 총 6개의 테마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뭔가 신박하다고 평가 받는게 원한이더라구요. 일명 원숭이의 한이라고! 설렘 가득 끌어안고 갔습니다.

흠.. 저 옆쪽이 주차장 들어가는 길인 것 같긴 하다만- 강남 다들 아시잖아요?! 주차헬인거. 주차 가능한 것 같지 않은 느낌적인 느낌인데.. 자세한건 세븐클루스에 콜 해서 물어보시는 걸로!

저는 어차피 SRT 타고 서울 올라간거. 지하철 타고~ 뚜벅이로 도착했답니다.

 

 

보통 저는 공포를 위주로 하는데, 함께 한 지인 중에- 무서운 거 절대 못하겠다고 엉엉 우는 아이 덕분에 그냥 장치 많은 걸로 만족했어야 했어요.

버뜨, 공포는 아니지만 확실히 뭔가 제가 지방에서 하던 테마들과는 달리 신선한 장치가 많아서 좋았어요. 방탈출을 좋아하시고 자물쇠 보다 장치 비중이 많은게 좋다! 하시는 분들은 원한 해보시는 거 적극 추천드립니다.

난이도가 그리 어려운 편도 아니라서 무난하게 클리어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Are You Ready? 라는 문구에 엄청 설레였던 순간! 이런 폴리스 라인 너무 좋잖아요- 여기 앞에서 사진 찍어 달라 했어야 했는데! 라는 아쉬움을 살짝 가지고 있습니다. 후후

제한시간 60분 안에 탈출할 준비 되셨습니까? 를 보는 순간 냅다 뛰쳐들어갈뻔 했어요!

 

 

내부야 뭐 심플하게 블랙&옐로우 테마였는데- 우린 이게 중요한게 아니잖아요?!

장치가 노쇠하지는 않았는지! 어거지 문제가 없는지! 너무 식상하지는 않는지! 요런게 중요하죠 후후

나중에 말씀드리겠지만, 우선 장치는 모두 100% 잘 작동했구요. "이문제 어이 없는데?" 싶은 억지 문제도 없었어요. 무난하게 잘 풀리는 느낌- 문제 순서를 찾기가 어렵긴 했지만, 그것도 따로 힌트 쓸 필요 없이 무난하게 따라갈 수 있을 정도였답니다.

 

 

아, 강남 방탈출 카페 추천 장소 세븐클루스 이용금액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인원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2인일 경우 1인당 23,000원 3인 이상부터는 1인 21,000원으로 통일 되어 있어요.

저희는 4인 84,000원이었지만- 현금으로 해서 1인당 1,000원 할인 받아 80,000원에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한켠에는 이미 클리어 하고 사진 찍으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원한은 살짝 애매하긴 한데. 뭐- 저희는 나름 탈출 성공이라고 생각 했지만, 세븐클루스 입장에서 보면 실패였나봐요. 엉엉

그래도 뭐 빠져나온게 어디냐며 바락바락 우겨보겠습니다.

 

 

자, 본격적으로 들어가기 전에! 모든 소지품들은 예약한 테마의 보관함에 넣어주세요. 그 어떠한 전자기기도 가져가면 안되기 때문에 폰부터 시작해서 각종 워치들도 모두 집어넣어 주세요.

그리고 서명과 함께 들어갈 준비를 끝내고 입장하게 된답니다.

 

 

저희가 진행할 강남 방탈출 카페 추천 장소, 장치 많은 곳 세븐클루스 원한의 난이도는 별 4/5 공포도는 아예 없답니다.

유람선을 타고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던 중 갑자기 찾아온 거센 폭풍우에 휩쓸려 밀림으로 안착한 우리는! 원숭이한테 납치 당해 허름한 건물 안으로 끌려들어가요. 그리고 거기서 빠져나와야 하는 그런 내용인데요-

생각보다 재밌습니다. 확실히 장치가 많은 곳 답게- 진행될수록 신선한게 많았어요. 그렇다고 아예 올 장치!의 느낌은 아니지만, 자물쇠 비중 보다는 장치 비중이 많아서 좋았어요. 자물쇠 문제도 그리 어렵거나- 억지스럽지 않아서 좋았구요.

 

 

그리고 저희는 짜잔! 시간내 나오긴 했지만- 위에 말씀드린 모종의 애매한 이유로. 자세한 건 직접 체험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기존에 방탈출을 많이 즐기신 분들은 굉장히 쉽게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결말 부분만 빼고 말이죠.

돈 아깝지 않은 좋은 경험이었던 터라- 한번 추천해드려야겠다 싶었습니다, 장치많은 방탈출 좋아하시는 분들 세븐클루스 원한 하러 고우고우 하자구요!

 

강남 방탈출 카페 추천, 장치 많은 곳 세븐클루스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5-1 지하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