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반려견 이야기/밥이네 먹방

강아지영양제 임비타 면역강화제, 강아지 면역력 높이기 위해 먹여요!

by 란- 2018. 5. 15.
728x90


강아지영양제 임비타 면역강화제, 강아지 면역력 높이기 위해 먹여요!




안녕하세요! 숭숭이 인사드려요- 간만에 반려동물 포스팅을 데리고 왔는데요.

현재 우리 룽지가 열심히 먹고 있는, 강아지영양제 임비타 면역강화제 에요!

정확히는 임비타 알파 면역강화제 인데요! 





대부분의 강아지들 질환은 선천적이지 않는 이상, 면역계 이상 or 면역 결핍인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비록 우리 룽지는 선천적 이상이 있기는 하지만, 면역력이 약해서 다른 질병까지 얻게될까봐 불안해서 면역강화제를 급여하기로 결

정 했어요. 뭐든 몸에 좋은걸 먹이다보면 조금이라도 더 좋아지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가지구요!


강아지영양제 임비타 알파 면역강화제는 10g씩 20개가 들어 있는데요.

5kg 이하 소형견에게는 하루에 1포, 5kg 이상 중형견에게는 하루 2~3포 먹여주면 된답니다.





임비타 면역강화제를 지속적으로 먹일 경우, 애견의 모질개선과 분변냄새 제거, 치석제거, 일조량 부족한 실내견의 피부질환 개선에 

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면역력강화에 도움을 주는건 당연한거구요! 무엇보다!! 산책하면서 자연 햇빛을 통해 얻는 유익이 많을텐데, 

산책이 사정상 힘든 경우 요 강아지영양제 먹여주면 어느정도 도움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들구요.





요렇게 스틱형태로 되어 있어서 휴대하기도 편하고, 급여하기도 편해요!

강아지영양제 이것저것 챙겨서 먹이는 편인데, 보통 통에 담겨서 스푼으로 정량재는 경우가 대부분이거든요~

근데 요 임비타 면역강화제는 그냥 스틱 잘라서 슉! 부어주기만 하면 되니까, 신세계였습니다.





살짝 덧붙여, 브랜드 임비타는 상업적인 이익 추구보다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20여년간의 연구와 개발을 거쳐 자체 개발한 전해질이온알칼리수와 천연 원재료 외에는, 어떠한 

합성화학제나 화학적 첨가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정직하게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급여하기 전부터 굉장히 안심되는 부분이었어요.

아, 임비타 영양제에는 반려견 뿐만아니라 반려묘, 그리고 말 영양제 까지 있답니다.





급여 방법은 간식이나 사료에 섞여서 주면 되는데요.

룽지 같은 경우는 그냥 임비타 면역강화제만 줘도 잘 먹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째로 먹이고 있어요 :)





오픈해보면, 요로코롬 살짝 길쭉한? 원기둥 형태의 알갱이로 되어 있어요.

굉장히 작긴 한데, 개인적으로 분말 형태보다는 좋더라구요.

가루는 먹다가 콧김 킁킁! 하면 휙휙 날라다녀서.. 살짝 아쉬웠었는데, 요녀석을 날릴 걱정은 없으니까요.





요게 하루 먹을 양이에요.

강아지영양제 임비타에는 발효미강, 해조류, 천연칼슘, 천연비타민, 열매가루, 발효강황,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등 천연재료와

티피엘에서 자체 개발한 20여종의 천연효소균사를 배합해 반려견의 면역력을 강화시킨답니다.

특히나 발효미강에는 단백질, 식물성 지발,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등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소화력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던데!

여러모로 원료 또한 마음에 들어요 ><





역시나 우리 룽지! 잘먹어 주네요~

맛있는 냄새가 나지는 않았는데, 뭔가 맛있는지 엄청 열심히 잘 먹더라구요.

심지어 면역강화제 스틱만 들어도 좋다고 꼬리치고 난리도 아니에요!

잘먹어주니 그저 고맙지만요 :)





깨알 영상도 찍어봤어요! 몸에 좋다는 영양제니까! 열심히 먹어줄 수록 땡큐 또 땡큐 입니다.

다 먹고 나면, 다시 재구매 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