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먹는 이야기/울산_맛집

울산횟집 대복횟집 코스요리 추천 또 먹고싶당

by 란- 2017. 10. 6.
728x90

울산횟집 대복횟집 코스요리 추천 또 먹고싶당.



안뇽하세요 :) 유독 회가 땡기는 날이 있으시죠?

근데 또 회만 먹기에는 살짝 아쉽고.. 요렇게 뭔가 난감한 상황일 때는, 숭이처럼 울산횟집 대복횟집으로 고고하시면 돼요.

요기서 코스요리로 즐기면 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거든요!

파파님이랑 마마님이랑 맛난거 대접해드린다고 고고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숭이마저 감탄하고 온 곳이랍니다.



짜잔- 요기가 바로 울산횟집 대복횟집 이에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요렇게 수족관이 세팅되어 있어 그 안에 다양한 물고기들과 해물들이 그득그득 하답니다.

어우.. 숭이는 횟감만 봐도 행복해요~ 물고기들에게는 미안하지만, 맛있는건 어쩔수 없는 겁니닷.



요건 대복횟집 메뉴판이에요.

숭이네는 대복코스B (30,000원) 3인으로 주문했는데요.

다음에 오면 전복물회와 전복회덮밥도 먹어보고 싶네용! 뭔가 숭이 입맛에 딱 맞을 것 같은?!

아, 요기 구이류도 진짜 맛있어요!!! 전복회 구이가 코스요리에 잠깐 나오는데, 먹어보고 반했어요!

보통 횟집 가면 전복회만 주잖아요? 전복구이는 신선해서 "오~" 감탄했었는데. 레알 엄지 척! 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이에요. 숭이는 새우 보자마자 눈돌아 갈뻔 했습니닷.

새우 정신없이 까먹고 있는 사이, 숭이네 마마님은 샐러드를! 숭이네 파파님은 대나무죽밥?을 공략했지요.

소라도 너무 맛있었어요~ 노릇하게 구워 나오는 생선도 마마님이 엄청 좋아하셨구요^^



두둥- 울산횟집 대복횟집에서 선보이는 회코스요리에 빠질수 없는 해산물모둠세트 입니닷.

꼬물꼬물 움직이는 낙지는 숭이네 파파님이 정말 좋아하시는 아이에요.

숭이는 온니 개불!!! 숭이네 마마님은 멍게와 전복회를 맛나게 드셨답니다~

회 뿐만 아니라 먹고 싶었던 아이들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끊임없이 나옵니다.

회초밥과 구이모둠이에요.

요기서 전복구이를 만났죠!!! 장어구이는 파님이 드시고, 전복구이 한입 먹어 봤는데!

진짜 엄지척.이에요~ 저기 꼬치 같은 아이도 맛있었구요. 고기도 있고 버섯도 있고 새우도 있고♡



두둥- 오늘의 메인! 회가 나왔어요. 회코스요리의 절정이죠!

울산횟집 대복횟집의 횟감들은 하나같이 싱싱하고, 회써는 솜씨가 예사롭지 않아서 도톰하니 맛나더라구요.

거기다가 돌돔이 나와서 햄볶았다는~ 돔은 다 맛있더라구용?! 숭이가 좋아하는 우럭도 나오구요!



숭이네 파파님 기분좋게 한쌈 똭!

숭이는 보통 깻잎에 싸먹는게 좋은데 파파님은 상추를 좋아하셔용!

고추와 마늘 콜라보로 맛나게 드셨답니다. 역시 사람은 맛있는 걸 먹고 살아야 한다며...//

튀김도 나왔었는데! 정신없이 먹는다고 못찍은건 안비밀.



마무리로 깔끔하게 매운탕 클리어 하구요.

후식으로 나온 포도도 냠냠 했어요.

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는 울산횟집 대복횟집.

코스요리 즐기시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곳이에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