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꽁냥한 데이트/이런 데이트 어때? 이색데이트

부산 서면 방탈출, 이색데이트로 최고! <공포편>

by 란- 2023. 3. 2.
728x90

 

매번 같은 데이트를 극혐하는 저는, 항상! 매의 눈으로 부산 서면 이색데이트 소재를 찾아 헤매고는 하죠. 발견하는 대로 소개해드리고는 있지만, 역시 뭐니뭐니 해도 베스트는 부산 서면 방탈출 < 요게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나 부산 서면 공포 방탈출은 헤어나올 수 없어요. 오늘은 제가 직접 경험했던 테마들을 추천드리고자 준비해봤는데요! 쉬운 나이도와 재미도는 하단에서 다시 한번 소개해드릴께요!

 

 

우선, 가장 쉬우면서 꼭 연애하는 사이가 아니더라도 썸남과 함께 즐기기 좋은 공포테마 입니다. 

제가 부산 서면 이색데이트 소재로 가장 추천하는 테마기도 한데요, 바로 부산 서면 방탈출 <덤앤더머> 에서 진행할 수 있는 학교괴담 입니다. 

보통 1시간 단위인데 여긴 특이하게도 45분 단위에요. 이게 문제가 많다기 보다는, 살짝 귀신의집 + 방탈출 이라는게 정확한게 뭔가 열심히 달린 기억이 있습니다. 꼭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방린이인 저희들도 무사히 클리어 할 수 있었던 테마기 때문에. (아마 힌트는 사용했던 것 같아요! 2번인가?) 난이도는 그렇게 어려운 편은 아니라고 생각 됩니다.

꽁냥하게 둘이서 즐기기에 좋아요.

 

 

그 다음, 부산 서면 방탈출 <이스케이프 탑>에서 즐길 수 있는 테마, 여고괴담 입니다. 독특하게 AR+ 인데요.

저는 AR이라고 해서 막 뭐 뒤집어 쓰고 그래야 하는 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멀미 나면 어쩌지.. 화장지워지면 어쩌지.. 싶었었는데 댓츠 NONO! 너무 자세히 설명하면 오히려 요상한 상상 해서 포기할 수 있으니, 직접 경험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저는 정말 재밌게 했거든요 :)

 

 

물론, 요 테마도 탈출 성공! 힌트 2개 썼던 것 같은데요. 하나는 다 풀었으면서 써서 속상했더라는.. 난이도로 따지면 덤앤더머 학교괴담이 이스케이프탑 여고괴담 보다는 조금 더 쉬웠던 것 같아요.

그래도 둘다 엄청 재밌었답니다!

 

 

햐.. 부산 서면 이색데이트 로도 좋지만, 요건 될 수 있는 한 4명 정도가 같이 가주는게 베스트가 아닐까 싶어요. 일단 무서웠습니다.

무섭기도 무서웠고, 문제도 많은 편이라 옵저버 시스템이 있어요. 한번 도전했을 때 실패하면, 다음 도전시에는 할인 해서 진행할 수 있는 건데요! 나쁘지 않았어요 :)

 

 

옵저버 시스템으로 2번만에 성공 했다죠! 이때는 아직 남친이랑 사귀기 전이었었는데, 그때도 뭐 같이 방탈출은 하고 다녔네요 :) 공포도가 있긴 했지만, 뭐.. 아래에서 소개해드릴 아뜰리에보다는 덜 무서웠어요.

 

 

후우..제가 부산 서면 이색데이트 했던 테마 중에서 가장 무섭게 했던 테마 입니다. 이건 진짜.. 재밌어서 한번 클리어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 데리고 또 갔어요. 놀라는 거 보고 싶어서.. 후후

이 테마는 진짜 잘 만들어진 것 같은데요, 부산 서면 방탈출 <비밀의화원>에서 진행할 수 있는 아뜰리에 입니다.

아마 부산 공테 하면 가장 먼저 추천 받는 테마기도 할거에요. 문제도 생각보다 쉬웠고, 깜짝깜짝 놀라는 클라스 하며. 여긴 해도 해도 또 재밌어요!

 

 

언니와 막둥이랑도 한번 다녀왔는데! 너무 재밌었어용 :) 언니가 클리어 한 방탈출은 오랜만이라고 얼마나 좋아했는지- 아직 안가본 부산 서면 방탈출 공포 테마들이 많이 남았지만, 일단 제가 다녀와본 4개 테마는 모두 한번쯤 경험해보면 나쁘지 않을 듯 해요.

뭔가 매번 같은 데이트가 지겹다! 부산 서면 이색데이트 소재 없나..?! 싶으실 때는 함께 방탈출 하러 고우고우 해보자구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