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꽁냥한 데이트/커플 버킷리스트

울산 태화강 명촌 억새군락지, 여기가 커플사진 맛집! 인생사진 건지러 GO

by 란- 2023. 10. 26.
728x90

 

사진 찍는 걸 워낙 좋아하다 보니, 커플 버킷리스트 보면 항상 <사진 찍으러가기>가 빠지지 않는데요.

가을시즌을 맞이해서, 요번에! 커플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억새밭에서 사진 찍기! 갈대밭에서 사진 찍기!를 클리어 하고 왔어요. 위 사진은 제가 참 못나왔지만- 남자친구가 잘나와서 기록해놔야 겠다~ 싶은 사진이라 슬쩍 올려봅니다. 호호

괜찮은 장소를 찾기 위해 울산 태화강 십리대밭길 부터 시작해서, 국가정원을 돌아다니다가! 울산 태화강 명촌 억새군락지 에서 드디어! 인생샷 찍기 좋은 장소를 발견했어요.

오늘은 그 곳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지금부터 썰을 풀어볼께요!

 

 

울산역 KTX에서 남자친구를 픽업 한 후, 찾았던 곳은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이었어요. 다들 요기가 핑크뮬리도 있고, 억새가 예쁘게 펼쳐져있다고 하더라구요.

버뜨 엄청 넓다길래, 국가정원을 돌아다니는 관람차에 탑승해서 한바퀴 휙~ 했는데요! 오.. 진짜 차로 스쳐지나가는 억새들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원하는 그런 포토존의 느낌은 아니었어요. 요기서 살짝꿍 실망했더랬죠.

 

 

요기가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핑크뮬리 군락지 인데요. 생각보다 규모가 너무 작고, 음 배경이 예쁘지 않아서 인생샷 건질 정도는 아니었어요.

정말 규모가 컸더라면 예뻤을 것 같은데.. 남자친구랑 삼각대 세워두고 사진 찍고 싶은 느낌은 전혀 아니었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아쉽지만 패스하고- 핑크뮬리와 사진 찍기는 내년에 하기로 했습니다. 경주나 찾아가볼까 생각중이에요.

 

 

아무튼 쿨하게 핑크뮬리 사진찍기는 포기하고- 국가정원 안쪽에 자리잡고 있는 울산 태화강 십리대숲을 거닐었습니다. 요기가 사진 찍기는 애매하지만, 진짜 산책하면서 데이트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쭉쭉 뻗은 대나무들도 보기 좋았고, 시원시원한게~ 여름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남자친구가 저랑 연애하면서 살이 엄청 쪘는데, 그래도 아직까지는 괜찮다면서 뱃살 측정기로 성큼성큼 가더라구요. 다 통과 못할 줄 알았는데, 통과해서 살짝 놀랐습니다. 허허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의 핑크뮬리 규모에 살짝 실망하고, 과감하게 포기한 다음 찾았던 곳이 바로- 국가정원에서 15분-20분 정도 걸리는, 태화강 하류에 위치한 울산 태화강 명촌 억새군락지 였습니다.

여기는 정말, 억새들만 광활하게 펼쳐져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갈대밭에서 인생샷 찍고 싶다! 억새밭에서 인생샷 찍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여기로 고우고우 하셔야 한답니다. 진짜 사진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해맑게 나와서 너무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이 4시 30분 - 5시 30분 사이의 딱 해질 타이밍이라 전체적인 사진 느낌이 너무 예쁘게 나더라구요!

완벽한 노을진 하늘은 아니지만, 해질 때의 그 느낌이 제대로 잘 살아서 참 예쁘다! 싶었어요.

남자친구랑 갈대밭길 걷는데도 뭔가 감성충만한 그런 느낌도 있구요! 정말 좋은 추억 쌓고 왔답니다. 발바닥 아프다고 점점 에너지 떨어지던 남친이는 추억이 되었을런지는 모르겠지만요!

 

 

삼각대 세팅하고 각 잡을 때는 눈부셨지만- 너무나 이쁘게 나온 커플사진 이에요!

진짜 요런거 찍고 싶어서 울산 태화강 명촌 억새군락지 찾았던건데- 마음에 쏙 듭니다. 같대밭을 따가 걷다 보면, 이렇게 나무 바닥으로 되어 있는 산책코스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요기가 사진 찍기 진짜 좋아요.

다른 커플은 바닥에 앉아서 찍었던데! 양쪽으로 억새밭이다 보니 그 느낌도 참 좋더라구요 :) 버뜨, 저는 이미 이 사진에 너무 만족해 버려서 뭐...:)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저런 느낌으로도 찍어야겠다~ 싶었네요.

 

 

해질 때의 하늘도 너무 이쁘고! 역광이라 실루엣만 잡혀서 더 예쁜 사진이 완성 된 것 같아요. 노을진 하늘빛에 억새가 더 예쁘게 표현되기도 했구요~

진짜 요런 느낌으로 꼭 한번 찍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옷 같은 경우는 니트로 웜톤 추천드립니다! 갈대랑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뭔가 평생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커플사진 득템한 것 같아서 행복 그 자체 입니닷!

 

울산 태화강 억새군락지 위치 : 울산 북구 명촌동 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