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버킷리스트/인도어

18K 반지 내돈내산 후기! 검지반지 디자인 추천 포인트로 딱~

by 란- 2024. 2. 27.
728x90

 

나만의 버킷리스트 20번에 기록되어 있는- <나를 위한 선물, 예쁜 반지 사기>를 클리어 했어요! 사실 이거야 뭐, 돈만 쓰면 되는거라 누구보다 쉽게 클리어 할 수 있는 버킷이긴 했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저를 위한 18k 반지 하나 사고 싶었기 때문에 끼워 넣었습니다.

현재 착용하고 있는 저 검지반지 제품이 이번에 버킷리스트 핑계로 구입한 반지 인데요- 항상 착용하고 있을 반지 하나를 구입하고 싶었거든요. 커플링은 직접 만든 반지다 보니 스크래치도 너무 많이 나고, 블링함이 사라져서 살포시 서랍장에 보관해두고, 디자인 보면서 고민하다가 초이스 했답니다.

 

 

나를 위한 선물인지라 될 수 있으면 패키지 이쁘게 왔으면 좋겠다..싶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오픈하는 순간 얼마나 도키도키한던지~

제가 구입한 18k 반지 추천 제품은, 쥬얼리브랜드 러비앤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트 각인 참 체인 반지> 인데요. 김연츄님이 착용한 반지로 핫하더라구요! 달랑달랑 달려있는 참이 너무 예뻐서 초이스 했는데! 지금부터 디자인 디테일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닷!

 

 

짜잔- 오늘의 주인공! 18K 반지 추천 제품, 하트 각인 참 체인 반지 입니다. 중간에 달려있는 저 참이 포인트 인데요! 대롱대롱 달려있는게 그렇게 귀여울 수 없어요~

14k 또는 18k 둘 중 하나로 선택해서 제작할 수 있는데요! 주문 하는 순간, 제작들어가는 주문제작 상품인지라 받는데까지 어느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긴 하지만, 퀄리티 하나 만큼은 최고에요! 내돈내산 해 본 사람의 찐 평가 입니다. 후후

 

 

참 부분에는 원하는 이니셜이나 표정을 각인할 수 있는데요- 반지 추천 제품을 구입가능한 러비앤비에 다양한 샘플이 있으니, 그 중 하나 고르셔도 되구요, 원하는 이니셜 각인할 수도 있어요.

저는 샘플에 있는 웃는 표정을 골랐는데- 이 스마일 포인트가 볼 때 마다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문득 문득 일하다가 손을 볼 때 눈에 들어오는 스마일 검지반지 때문에 기분 좋아진 적이 한,두번이 아니랍니다.

 

 

저는 검지반지 제품을 찾았기 때문에 10호로 주문했어요. 구매일은 2024년 2월 14일! 함량은 18k 반지로!

컬러는 핑크골드,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핑크골드로 초이스 했습니닷. 화이트골드도 궁금하긴 했는데, 핑크골드가 너무 예뻐서 만족했어요.

 

 

이전에도 한번 사각 큐빅 두줄 레이어드 반지를 구입한 적 있는데요! 12호로 주문해서 그런가, 너무 크더라구요~ 그래서 요건 마마님 선물해드렸구요!

제 검지반지 포인트로 착용할 18k 반지를 이번에 주문한거죠~

쥬얼리브랜드 러비앤비 같은 경우, 금침 귀걸이나 골드 도금과 같은 유사 금제품을 취급하지 않고! 정직한 금 함량을 준수해서 소장 가치 높은 주얼리를 제공한답니다.

 

 

요 검지반지 디자인의 포인트는 앞 부분은 체인 디자인으로 되어 있고, 뒷쪽으로는 일반 기본 반지 디자인이라는 점인데요. 정면에서 볼 때와 뒷면에서 볼 때, 옆면에서 볼때의 느낌이 다 달라서 질리지 않고 매일 매일 착용할 수 있답니다.

거기다가 손을 움직일 때 마다 반짝이는 하트 참이 너무 매력적이라서 어느 손가락에 착용하시든 기분 좋은 초이스가 되실 듯 해요.

 

 

실제로 착용했을 때가 더 매력적인 반지인데요! 성공적인 내돈내산 셀프 반지 선물이라 뿌듯하기 그지 없어요.

포인트 반지로 착용해도 좋고, 다른 반지와 레이어드 해서 착용해도 예쁜 쥬얼리랍니다 :) 혹시 구입 원하시는 분들 있으실까봐 링크 살포시 첨부해드릴께요.

 

 

[김연츄 착용] 14K 18K 하트 각인 참 체인 반지 BR0011

EXCHANGE AND RETURN / 교환 및 반품정보 소비자보호 관련 법률 제21조에 의거하여 주문 제작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 착오 등의 교환/환불이 불가능 하므로 상품 주문 시 신중

lovee-b.co.kr

 

제가 구입한 제품은 요거에요! 팔찌도 사고싶은데! 일단 요거 12개월 할부로 구입했기 때문에. 흥 1년뒤에 또 노리려구요!

 

 

아무튼, 나를 위한 선물 예쁜 반지 사기를 클리어 했으므로, 5만원을 다시 세이프박스에 저장했어요! 뿌듯 그 자체. 버킷리스트 하나씩 클리어 할 때 마다 차곡차곡 쌓아가는 재미도 큰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