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리뷰 이야기/ETC

불소가글 추천, 보건소 불소용액 무료 배포 이용 후기

by 란- 2024. 4. 3.
728x90

 

저질스러운 화질, 우선 죄송합니다. 제가 탄산을 좋아하다 보니 치경부가 부식되면서 치아 뿌리가 드러나더라구요. 이런 경우, 불소 도포 하는게 베스트긴 한데- 그렇다고 매번 치과가기는 부담스러워서 불소가글 방법을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검색해보니까 불소가글 추천 제품이 엄청 많던데- 저는 무턱대고 사기보다는, 보건소 불소용액 무료 배포 시스템을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아마 전국적으로 보건소 불소용액 무료 배포가 이루어진 것 같은데- 저는 울산시민인지라 울주 보건소에 방문했어요. 저번에 보건증 받으러 갔다가 발견해서 들고 온 거긴 한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 것 같더라구요?!

 

 

이름부터 뭔가 되게 귀엽지 않나요? 불소 나누미! 요 파란 병이 오늘의 주인공 불소가글 추천 제품입니다. 간단한 인적사항만 적고 무료로 가지고 갈 수 있어요.

사실 2개 챙기고 싶었지만- 무료 배포 제품이다 보니 양심에 찔려서 1통 챙겨 왔어요. 사용 다 하고 나면 재 방문 예정입니다.

 

 

자, 우선! 불소가글 추천 제품 소개해드리기 전에- 우리가 많이들 하는 불소도포에 이용되는 불소의 기능부터 살펴볼까요?!

우선, 불소는 치아의 겉껍질을 단단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구요. 치아가 산에 저항하는 성질을 강하게 해준답니다. 덧붙여 구강 내 세균이 활동하기 어렵게 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충치 예방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제가 스트레스 받았던 치아우식증!! 요게 더욱 심해지는 걸 막아준다고 하니 저한테 정말 필요한 아이인 셈이지요.

 

 

자 불소용액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주일에 1번정도 사용해주셔야 하는데요. 하마터면 전 매일 불소가글 할 뻔 했지 뭐에요. 너무 자주하는 건 좋지 않은가봐요!

사용 전 우선 깨끗하게 양치를 하고 난 다음- 불소용액 10ml를 1분동안 가글 해준 다음 뱉어내면 돼요. 그리고 불소가글 후에는 물로 헹구지도 마시고! 30분 정도 아무것도 먹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잠들기 전 하고 그대로 잠들어버려요!

 

 

짜잔- 저희 집에 세팅되어 있는 불소양치용액 뭔가 되게 귀엽지 않나요?!

절대 먹지 말라고 하니, 조금이라도 먹지 않기로 해요. 사용방법이 간단하다보니- 뭐 기존 가글 하듯이 불소가글 하면 될 듯 하네요.

 

 

10ml 기준이 애매한지라 그냥 뚜껑을 컵 삼아 어느정도 부어주고 난 다음에- 열심히 불소가글 하고 있어요.

음 사실 보건소 불소용액 이라 뭔가 다른가..? 싶긴 하지만 그냥 일반 가글이랑 비슷한 느낌이었답니다. 화한 느낌이 없다 뿐이지 다를 건 없어보였어요.

 

 

컬러 마저도 살짝 연한 하늘빛을 띄는게 더 비슷했는데! 이렇게 입에 톡 털어넣고 열심히 가글해주시면 됩니다. 불소가글 간단하죠?! 사실 막 드라마틱한 변화는 모르겠는데, 마음에 안심이 되는게 되게 큰 것 같아요!

근처 보건소 가시면 불소용액 무료 배포 하고 있으니 한번 데리고 오셔서 일주일에 1번씩 사용해보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