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먹는 이야기/푸드

짜파게티 보다 더 맛있는 팔도짜장면 먹어보고 반함!

by 란- 2019. 7. 15.
728x90

 

 

 

짜파게티 보다 더 맛있는 팔도짜장면 먹어보고 두번 반함!

 

 

안뇽하세요! 숭이 인사드립니닷-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숭이는 언니랑 첫째 남동생 생일이 연이어 있어서 치킨 피자 파티 했어요! 어후..너무 행복하더라구요- 간만에 치킨도 배터지게 먹고! 피자도 양껏 먹었습니다~ 근데 확실히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예전보다 많이 못먹어요.. 이건 쫌 슬픈듯요.

아무튼 오늘은 지난 주말을 되짚어보며, 주말! 하면 떠오르는 음식 짜파게티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사실 요즘 라면계가 핫하게 떠오르면서 짜장 종류도 어마무시하게 나왔잖아요. 숭이 거의 모든 짜장들을 먹어본 것 같은데요. 개중에서 제일 맛있다고 생각한 라면으로 추천드릴께요!

 

 

 

 

짜잔- 호랑이 담배피덜 시절에 그 광고 있었죠?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이 광고 덕분인가 주말만 되면 뭔가 짜장면 먹고싶다는 욕구가 스물스물 올라오는데요. 숭이가 이번에 진짜 괜찮은 제품 발견해서!! 이거면 더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후다닥 데리고 와봤어요.

크! 계란후라이까지 얹어두니까 더 맛있어 보이죠?!  아무튼 여태껏 맛봐왔던 비빔면들 중에 제일 맛있었기 때문에 요녀석을 주인공으로 포스팅 해볼까 해요.

 

 

 

 

두둥 개중에 짜파게티 부터 시작해서 짜짜로니, 오뚜기 짜장면, 오뚜기 북경짜장, 진짜장 등등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있지만, 숭이는 팔도짜장면 !! 요거에 제대로 반했어요. 사실 사람 취향마다 제각각이긴 한데, 각 짜장면 마다 특유의 특징들이 다 있거든요. 그 가지고 있는 특징들 중에, 팔도 제품이 숭이한테 참 잘 맞았다는 거죠. 사실 짜짜로니는 가격이 착해서 좋아하구요. 그 라면이랑 섞어 먹는거 있잖아요! 짜파구리 이런거요~ 그런거 먹을 때는 짜짜로니나 짜파게티를 사용하곤 해요.

하지만 본연의 짜장면을 즐기고 싶다?! 그럴때는 무조건 팔도 짜장 제품인거죠. 푸짐한 진짜 짜장소스! 라고 적혀 있는걸 확인 할 수 있듯, 짜장소스가 진짜 제대로에요!

 

 

 

 

대신 다른 제품들 보다 가격대가 조금 있기는 해요. 쿠팡 가격대로 보면 4개 들어서 4,740원 이더라구요. 다른제품들은 마트에서 할인하면 3천원 가격대에 살수 있는데 말이죠. 거기다가 5개나 +1 해서 6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크흡

그래도 뭐 일단 숭이도 소스가 굉장히 마음에 드는 거기 때문에 그럭저럭 이해해주기로 합니다. 맛있는걸 뭐 어쩌겠어요. 비싼데도 사먹어야지..흐에에엥

 

 

 

 

자자, 팔도 진짜 짜장 더 맛있게 먹는 방법 가르쳐드릴께요!!! 근데 이건 숭이가 해먹은 방법이랑은 달라요. 숭이는 진짜 딱 기본으로만 먹었기 때문에. 사진으로 보여드리는게 기본이거든요. 그래서글로나마 맛있게 먹는 방법 설명해드리려구요! 허허

아무튼 식용유에 다진 파 1/2개, 청양고추 1/2를 넣고 달달 볶아 줍니다. 그리고! 집에 있을지는 모르겠지만..흐엥 왠만한 가정집에는 있더라구요. 굴소스와 볶음 콩가루를 1스푼씩 넣어주고 다시 볶아주세요. 그 다음 팔도짜장면 짜장스프와 섞어준 다음, 미리 끓여준 면에 비벼서 오이채 얹어드시면 돼요. 그러면 더 개꿀맛! 근데 숭이네는 뭐 콩가루나 다진파, 청양고추, 굴소스가 없어서 패스했어요.

 

 

 

 

아무튼, 오픈해보면 이렇게 라면사리와 짜장소스, 그리고 건더기스프가 세팅되어 있어요, 건더기 같은 경우는 면 삶을 때 같이 넣어 주시면 되구요. 물 빼내 주신 후 소스 넣고 다시 살짝 볶아주면 완성된답니다!

 

 

 

 

두둥- 사리면이에요. 이게 더 맛있다고 느껴진게, 얇은 면이 아니라 굵은 면이라서 진짜 짜장면 먹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기도 해요. 거기다가 얼마나 탱글탱글 한지, 진지하게 면 만들 때 전분 넣었나? 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만큼 쫄깃함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

 

 

 

 

이게 아마 맛있음의 주벙이 아닐까 싶은데요. 액상으로 만들어져있는 팔도만의 짜장소스 입니다. 잘 삶아진 면 위에 붓고 비벼드시면 되는데요. 숭이는 살짝 더 볶았어요.

요아이 같은 경우는 데워 드셔도 맛있구요, 데워드시지 않아도 맛있어요! 아, 대신 전자렌지에 조리하는건 불가능 하니 참고해주세요!

 

 

 

 

아, 숭이는 만들기 전에 미리 계란후라이 부터 구워놨어요. 이거 꼭 반숙으로 해드셔야 더 맛있습니다!!! 나는 죽어도 반숙은 못먹겠어 하시는 분들은 그냥 완숙으로 구우시면 될 것 같구요!

 

 

 

 

끓는 물에 사리면을 넣어주시고 건더기 스프를 숑숑 넣어줍니다. 면이 어느정도 두께가 있는 편이기 때문에 그냥 라면 삶는 것 보다는 더 삶아 주는게 좋아요.

 

 

 

 

그 다음 물기를 제거 해 주시고, 진짜짜장소스를 쥬르륵 투척해 줍니다. 아, 숭이는 버섯을 진짜 핵 사랑하기 때문에 버섯도 열심히 집어 넣어놨어요! 진짜 한번 같이 드셔보세요 끓이실 때 같이 넣어서 끓이면 쫄깃하게 더 맛있어요~! 후후

아무튼 소스를 넣어주시고 비벼주시면 되는데요, 숭이는 불맛을 입혀봤습니다! 풉.. 별거 아니고 그냥 살짝 볶아줬어요~ 약불에 해서요.

 

 

 

 

고러면 요로코롬 윤기 좔좔 흐르는 짜장면이 완성 되는 거죠. 하! 이것만 봐도 다시 먹고프네요. 진짜 소스를 제대로 잘 만든 것 같아요!!! 제일 처음 먹었을 때도 감탄했지만, 이건 진짜 라면계의 혁명입니다.

 

 

 

 

그릇에 잘 담아 내고, 숭이가 구워둔 반숙 계란도 살포시 얹어 줬어요. 

우선 면부터 맛보겠다고 호로록 했는데! 크. 쫄깃 탱킹함이 예술입니다. 입 안에서 면발이 춤추는 그 느낌이에요!! 덧붙여! 그거 알아요? 이 소스.. 달달 하다는 거! 사실 짜장면이 조금 달달한 편이잖아요. 요게 그걸 제대로 살린 것 같더라고요. 진짜 짜장면 먹는 느낌이에요.

 

 

 

 

짜장 하면 김치를 빼놓을 수 없으니까 김치도 세팅해 두구요. 같이 맛있게 즐겨주는 겁니다 :)

 

 

 

 

숭이가 제일 설레어 하고 기분 좋아하는 순간!~ 바로 계란 노른자 톡 터뜨려서 면에 비벼먹는 거에요. 진짜 이거 먹으면 감탄할 수 밖에 없다는 사실. 나는 다른 면들 다 먹어봤는데 아직 팔도제품은 안먹어 봤다! 하시는 분들은 후다닥 달려가서 팔도짜장면 데리고 오자구요. 진짜 진짜 엄청 맛있으니까요!

아무튼 숭이가 짜파게티 보다 더 좋아하는 팔도짜장 포스팅 요기까지 할께용! 엄지척입니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