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반려견 이야기/밥이네 먹방

강아지껌 말랑한 닥터독 홈메이드 껌 다칠 걱정 없어요!

by 란- 2019. 11. 25.
728x90

 

강아지껌 말랑한 닥터독 홈메이드 껌 다칠 걱정 없어요!

 

 

흠.. 항상 딱딱한 껌만 줬었는데.. 요번에 새로운 먹거리가 보이더라구요. 말랑말랑해서 애들 먹이기에도 괜찮아 보이고, 뭔가 사람이 봐도 맛있어 보이는 느낌이라. 이거다! 싶었죠. 실제로 편하게 정말 잘 먹어서 한번 포스팅 해야겠다 마음 먹은 제품이기도 합니닷

 

 

이게 보여드리고 싶었던 강아지껌 닥터독 홈메이드 껌이에요. 기본적으로 모든 개껌들이 그러하듯 덴탈 케어를 베이스로 만들어 졌으며, 천연 색소 사용, 진드기 예방, 관절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가장 흥미로운 부분이 진드기 예방이긴 한데.. 흠 딱히 이부분에 대해서는 별다른 걸 느끼지는 못했어요.

 

 

프로폴리스 함유된 제품인데다가, 글루코사민, 콭드로이친, 상어연골, 칼슘, 계피, 세이지가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모두 관절, 연골에 좋은 재료로 알고 있는데! 확실히 댕이들 건강도 신경 쓴 것 같네요.

아, 그러고보니 모두 100% 국내산 원료 입니다. 한우 사골/원육이 사용되었구요. 아, 그러고보니 그냥 상어연골 줄 때도 있었는데.. 흠 여기에 섞여있다고 하니 확실히 강아지껌 이긴 하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생김새는 요렇게 생겼는데, 옆쪽이 단면 샘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좋았던게 4마리라 항상 애매했었는데, 이건 한박스당 4개 들어있더라구요. 흐뭇했습니다! 후후

 

 

색깔이 참 예쁘다고 생각 됐었는데, 인공색소 사용이 아니라니까 마음이 놓여요. 인공향, 인공색소, 합성조미료는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덧붙여 여기 함유된 계피가 벌레 및 진드기 퇴치에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아무래도 진드기 예방은 외부기생충이 최고에요. 이거 급여한다고 달라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아..

 

 

아무튼 이렇게 금같은게 가있어서 아이들이 먹기 조금 더 쉬울 거에요. 강아지껌 이라고 해서 모두 딱딱할거라는 편견은 댓츠 노노~! 이렇게 말랑한 녀석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오히려 더 잘 먹는 것 같아요.

 

 

일단 기다려 타임인데 자꾸 먹으려고 해서 숭이 손으로 바리케이트. 아주 먹는거면 현미가 제일 먼저 달려나와요! 그렇게 먹고싶었냐?? 라고 묻고 싶어지는 순간쓰.

 

 

먹고는 싶고 숭이가 먹으라는 말은 안하니까 혼자 애타서 난리났어요. 이후로는 그냥 길쭉한거 째로 급여하긴 했는데, 사진 찍을 때는 하나하나 잘라서 먹였어요.

 

 

뒤에 검은 아이부터 흑미밥, 누룽지, 찰보리, 찰현미 입니다. 딱봐도 룽지가 제일 예쁘죠? 예쁜척 활 줄 아는 아이입니다. 이래서 제가 정신 못차리는 것 같아요 후후

 

 

우선 보리 기분 좋게 냠! 식욕이 왕성한 아이지만 소화를 잘 못시키는 것 같아서 최대한 조심조심 먹여요. 뭔가 사료 먹다가 알갱이 째로 토해낼 때도 있거든요.

 

 

세젤예 우리 룽지도 하나 쏙! 뭔가 얘는 먹는 것도 예뻐요. 아, 강아지껌 안에 들어있는 프로폴리스에는 구강항균 효과가 있기 때문에 토탈 덴탈케어에도 도움을 준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윙크하는 거 보이세요? 이래서 숭이가 얘의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 없는 것 같아요. 아주 그냥 껌하나 먹을 때도 핵섹시하게 먹는 우리 누뉸지 입니다! 아무튼 여러모로 사랑스러운 먹거리인듯 하네유!

 

 

너무 안쓰럽게 쳐다보길래, 하나 더 줬어요. 먹는 속도가 워낙 빠르다 보니 자기 강아지껌 다 먹고 맨날 저렇게 애처로운 표정으로 지켜보더라구요. 아휴휴 그래서 가끔 이렇게 하나씩 더주는 거죠. 신나게 먹는거 보면 또.. 아휴 이게 뭐라고. 싶긴 하지만 또 살찌면 안되니까요!

아무튼 딱딱한 껌 때문에 반려견들에게 주기 걱정되셨던 분들이시라면 요 말랑한 닥터독 홈메이드껌이면 괜찮을 것 같아요. 노령견들한테도 좋을 것 같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