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반려견 이야기/밥이네 먹방

강아지사료 바이오나, 가수분해사료라서 소화가 정말 잘돼요!

by 란- 2019. 11. 18.
728x90

 

 

강아지사료 바이오나, 가수분해사료라서 소화가 정말 잘돼요!

 

 

안녕하세요! 숭이 인사드립니닷. 오늘 광안리로 생굴 먹으러 가요!!! 크흡.. 이 들뜸 어쩌면 좋죠?! 다녀와서 맛있으면 티스토리에 소개해드릴께요! 기대해주세요~ 후후 생굴 못먹으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숭이는 생굴이면 대환장 할 정도로 좋아해서! 이미 기대 만빵입니다. 심장이 바운쓰 바운쓰!!

 

 

 

 

아무튼, 오늘은 숭이가 괜찮게 평가했던 강아지사료 제품 추천해드릴 생각인데요. 가수분해사료 제품이라 평소에 소화를 잘 못시키는 댕댕이들, 민감성 피부를 가진 댕댕이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요 사료의 핵심 포인트가 장 건강에 좋은 사료 거든요.

 

 

 

 

패키지 겉면에 <가수분해 양고기> 라고 적혀 있는데요. 말 그대로 원재료가 되는 양고기를 가수분해 시켜 사용하기 때문에 특정 단백질에 알러지가 있는 댕댕이들도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어요. 가수분해 시키기 때문에 피부, 장이 민감한 반려동물들도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부분이구요.

 

 

 

 

거기다가 오염되지 않은 땅에서 화학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생산한 유기농 원료들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댕이들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스마트한 강아지사료 랍니다. 덧붙여 항생제나 살충제, 호르몬제, 화학보존료, 합성 착색료 등이 일절 들어있지 않아요! 괜히 뿌듯해지는 순간이라면서.. 후후

거기다가!! 천연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일반 원료보다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요거 급여하는 건 생각보다 굉장히 똑똑한 선택이라고 보여지네용 :)

 

 

 

 

아, 그리고 이 바이오나 사료 안에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어요. 장내 유익균 수를 증가시켜 주는데요,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소화흡수율을 높여 준답니다.

아까 제일 첫 사진에 인사드린 찰현미가 장이 약해요. 뭔가 소화를 못시키는 경우가 더러 있어서 급하게 먹지 못하게 조절하고, 아무튼 동동 거리는데요. 확실히 이 사료는 나름 잘 소화시키는 것 같아요.

 

 

 

 

성분함량을 볼 때, 조단백을 확인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번에도 한번 말씀 드린 것 같은데, 식물에서 나오는 조단백도 있기 때문에 원료도 잘 체크해야 한다고..!! 사용한 원료 슬쩍 살펴보니 가장 먼저 가수분해 양고기가 눈에 보이네요! 그 뒤로도 쭉쭉 유기농 원료들이라 뭔가 안심됩니닷.

 

 

 

 

개인적으로 소포장을 진짜 좋아해요. 뭔가 바삭하게 급여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 한번 오픈 시키고 나면 뭔가 눅눅해지는 느낌인데, 이렇게 개별포장 되어 있으면 강아지사료 급여할 때 그냥 한봉지씩 뜯어서 주면 되는 거거든요! 아마, 보호자분들 중에서도 소포장만 구입 원하시는 분들 계실 것 같아요! 호홍

 

 

 

 

1팩당 200g으로 총 6팩 들어 있어요. 1.2kg 의 양인데요. 대용량 사료를 구입할 때도 있고, 이렇게 맛보기 식으로 작게 구입할 때도 있어요. 요거 잘 먹으면 한번에 우르르 주문하는 거쥬!

 

 

 

 

일단 우리 룽지 냄새로 검사하는 타임입니다. 보리랑 현미는 냄새 맡고 싶은데 대빵이 냄새 맡고 있으니 차례 기다리는? 그런 느낌이에요. 이게 참 아이러니한테, 어떨때는 보리가 룽지 쳐서 깨갱!하면 놀래서 보리 혼내는데, 제가 있을 때 보면 룽지가 무조건 군림하는 느낌이란 말이쥬?!

아무튼, 냄새 맡아보니 나름 만족스러웠나 봅니다. 기분 좋게 입맛 다시더라구요. 혓바닥으로 낼름낼름~

 

 

 

 

생각보다 알갱이는 작은 편입니다. 반려견들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인 8mm 라고 하더라구요. 별로 크다는 생각이 안들어서 소형견인 숭이네 댕댕이들도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자, 그러면! 이제 급여타임을 가져볼께요. 밥그릇에 살포시 부어줍니다. 

바오이나 가수분해사료는 유기농 통곡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끔 사료 표면에 통곡물 껍질이 보일 수도 있어요. 문제 되는 건 아니기 때문에 그냥 급여하시면 됩니닷!

아무튼, 사용하는 유기농통곡물들은 각종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해주고,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오랜시간 포만감을 유지해줄 수 있어요! 거기다가 소화가 잘 되도록 도와주고 건강한 끙아를 쌀 수 있도록 해준답니다. 

진심 댕댕이들 끙아 예쁜 색깔로, 적당히 말랑하게 나오면 막 괜히 기분 좋아요! 변상태가 매우 좋군!! 이러면서요 후후

 

 

 

 

우리룽지부터 맛나게 식사 타임. 아 근데 룽지 잘먹는건 좋은데, 현미 눈빛이 자꾸 걸려요.. 흐에에엥 먹고는 싶은데 못먹으니까 아예 보지 않겠다! 라는 마인드. 이거 안되겠다 싶었쥬. 우선 룽지 잘 먹는 거 확인 했으니까~

 

 

 

 

우리 현미도 맛보라고 그냥 러그 위에 과감하게 뿌려줬습니다! 얼마나 잘먹는지. 근데 매법 급하게 먹어서 조금 걱정 돼요. 안그래도 소화 잘 못시키는 앤데.. 물론 가수분해 강아지사료 라고는 하지만 뭔가 초조해지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근데 뭐, 헛구역질 하거나 소화안되는 자세를 취하지는 않아서.. 다행이다 싶었네요! 아무튼 숭이네 댕댕이들에게는 딱 맞는 사료 같습니닷! 소화 잘 못시키는 댕댕이들 보호자분들께서는 요거 한번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