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버킷리스트/방탈출카페

대구 동성로 방탈출 추천 공포가 진리! 셜록홈즈 랑슈뷰티연구소

by 란- 2024. 2. 2.
728x90

 

방탈출에 환장한 1인인지라 서울, 대구, 부산 어디든 일단 달리고 보는데요. 이번에는 대구에서 정말 재밌게 즐겼던 방탈출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해봤어요!

우선, 저는 공포 버젼을 극선호 하는 1인입니다. 완전 쫄보지만, 그래도 그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에도 지인들과 방탈출 하기로 약속을 잡아두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대구 동성로 방탈출 추천 테마, 랑슈뷰티연구소를 하기로 했는데요, 원래의 목적은 마이대디였는데. 예약하기가 빡세서- 예약가능한 랑슈로 초이스 했습니다.

마이대디는 조만간 예약 성공하면 대구 한번 더 올라갈 생각이에요! 흥.

 

 

짜잔- 공포테마 랑슈 뷰티연구소는 대구 동성로 셜록홈즈에서 체험할 수 있어요. 아마, 대구 동성로 방탈출 공포 테마 하면 3대장이 있던데, <마이대디> <랑슈뷰티연구소> <그레이스호텔> 이렇게 인 것 같더라구요.

그레이스호텔도 이번에 하고 왔는데,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께요.

아무튼 예약하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올라갔습니다!

 

 

크.. 들어가는 그 순간부터 너무 좋아요! 다들 아시죠?! 방탈출 특유의 그 분위기.

공포테마란 공포테마를 다 섭렵하고 나면, 장치 많은 순으로 찾는 편이긴 한데- 지금은 아직 해야 할 공포가 많아서 당분간은 다크하게 달리지 않을까 싶어요. 동탄에 있는 귀신이산다도 너무 재밌어 보이더라구요 :)

 

 

자 그러면 대구 동성로 방탈출 셜록홈즈 가격대 살펴볼까요?! 우선, 현금이 무조건 저렴해요. 저희는 4인 방문이었었는데, 현금으로 계산해서 66,000원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평일 혼방가도 있는데- 혼방 하시는 분들은 대단하신 것 같은데요?! 크흠. 전 분위기만 좋아하지 잘 못푸는 1인인지라.. 무조건 사람 끼고 갑니다 :)

 

 

이왕 즐길거, 착한가격으로 즐기면 더 즐겁잖아요?! 요기 셜록홈즈 할인이벤트도 찍어왔습니다.

우선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현금결제면 무적권. 할인받을 수 있구요! 여권이라는 제도가 있더라구요- 5,000원이면 구입 가능한데 하나 구입할까 고민중이에요. 아무튼 여권 있으면 1인당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후기 작성이벤트도 있는데- 네이버만 되는건가요! 살짝 아쉽. 아무튼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까, 참여해보세요!

 

 

자- 저희가 도전하기로 한 테마는 랑슈뷰티연구소 에요. 제가 대구 동성로 방탈출 공포 검색해보니까 많이들 추천하시더라구요. 압도적인 추천 테마는 따로 있었지만- 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초이스 했어요.

일단 으스스한 분위기! 공포 느낌이면 무조건 좋거든요~

"당신의 아름다움을 찾아드립니다"에서 부터 대충 어떤 느낌일지 각이 딱 왔는데, 실제로 더 재밌었어요!

 

 

요거는 재미삼아 해보시라고 찍어왔는데요- 나의 방탈출 유형 test 뭐나오셨나요?!

저는 방탈출이 처음이거나 별로 안해봤다 에서 NO! 문제보다는 스토리를 중요시한다 에서 YES! 감성/힐링을 좋아한다 에서 NO! 하니까 랑슈 뷰티연구소가 나오더라구요?!

#공포보다는 스릴러 #쫄? #입문자추천 이길래 냉큼 고고 했습니닷.

 

 

직원들의 한줄평이 적혀 있어서 참고할 수 있었는뎅- 개인적으로 부산에서 했던 공포방탈출 보다 더 재밌었어요.

부산에서는 아뜰리에가 제일 재밌었는데, 대구 동성로 방탈출 공포테마 랑슈뷰티연구소가 부산의 아뜰리에보다 더 재밌었습니다! 방탈출은 부산보다는 대구인 것 같아요.

 

 

성공기준은 힌트 3개인데! 저희 힌트 2개 쓰고 탈출해서 탈출성공이었어용 :) 음 기분좋아~ 스포 안되는건 다들 아시죠?! 자 그러면 고고씽 해봅시닷!

 

 

자물쇠 설명은 이미 너무 많이 들어서 가볍게 패스. 방향 자물쇠가 저는 제일 재밌던데!! 은근히 숫자 자물쇠가 재미없는 것 같아요.

풀다가 모르겠으면 힌트코드를 통해서 힌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

 

 

아무튼, 그리하여 저희는 14분 37초 남겨두고 클리어 했어요. 힌트를 2개 쓴게 살짝 아쉽긴 하지만. 어쨌든 3개 안이니까 탈출 성공!

이제껏 방탈출 해 본 경험에 따르면 문제 자체가 그리 어려운 편은 아니었어요. 거기다가 직관적인 편이라 술술 풀리면서 재미도 느꼈구요

방탈출이라는 것도, 결국은 어느정도 풀려야 재밌단 말이죠? 실제로 대구 동성로 방탈출 룸즈에이 2호점 여우골 한 적이 있었는데, 어려워서 문제가 안풀리니까 너무 재미없더라구요.

그거에 비하면 진짜!!! 셜록홈즈 랑슈뷰티연구소는 진짜 재밌게 했어요. 거기다가 공포도는 후우.. 저 너무 놀라서 주저 앉고 옆에 있는 수편이 다리 끌어안고 엉엉 울뻔했어요. 주말이라 더 재밌었던 것 같은데. 하실거면 주말팟 적극 추천요.

 

 

탈출 성공하고 기분좋게 인증샷까지 딱 :) 이제껏 했던 공포 방탈출 중 best5 안에 들어가는 테마였어요~ 생각보다 많이 안한것도 있긴 하지만! 아무튼 깜놀 면에서는 부산보다는 좋았습니닷.

공포 방탈출은 자고로 놀라야 제맛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친구들과 놀러가기도 좋고! 이색데이트 하기도 좋은 방탈출 카페! 전국적으로 많지만, 대구 동성로 방탈출 공포테마 찾으신다면! 셜록홈즈 랑슈뷰티연구소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대구 동성로 방탈출 셜록홈즈 위치 : 대구 중구 삼덕동 1가 18-7 3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