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버킷리스트/방탈출카페

대구 동성로 방탈출카페 그레이스호텔, 공포도 최고! 여우골 보다 재밌어요~

by 란- 2024. 2. 26.
728x90

 

일단 재밌게 잘 놀고 왔다는 인증샷 부터 들고 왔는데! 아니..  왜때문에 눈을 저렇게 게슴츠레 뜬거죠...? 흐리멍텅해 보인다 싶었는데, 눈을 이상하게 뜬거였다는.. 

아무튼, 대구 동성로 방탈출카페 룸즈에이 동성로2호점에서 체험할 수 있는 그레이스호텔 후기를 들고왔는데요. 나름 공포방탈출 매니아로- 요기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제 기준 공포방탈출 재미도는 1.큰 소움을 일으켜 억지로 놀래키지 않을 것. 2.문제가 어느정도 풀려야 할 것 (억까 문제 ㄴㄴ) 3.어느정도의 활동성이 있어야 함 요 3개인데, 그레이스 호텔은 3개 다 만족했어요.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랑슈뷰티연구소 또한 이 3가지를 충족해서 되게 재밌게 했었는데, 이번에도 엄청 재밌었답니다!

 

 

대구 동성로 방탈출 추천 공포가 진리! 셜록홈즈 랑슈뷰티연구소

방탈출에 환장한 1인인지라 서울, 대구, 부산 어디든 일단 달리고 보는데요. 이번에는 대구에서 정말 재밌게 즐겼던 방탈출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해봤어요! 우선, 저는 공포 버젼을 극선호

bobin4010.tistory.com

 

혹시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살짝 첨부해드리구요! 그레이스호텔 하고 나서, 2주 뒤에 대구 동성로 방탈출카페 공포도로 유명한 <마이대디>를 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별로여서.. 그레이스호텔이 훨씬 낫네! 라고 생각 했어요. (마이대디는 조만간 포스팅 할게용~)

 

 

자, 그러면 지금부터 대구 동성로 방탈출카페 그레이스호텔 후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당 :) 

우선, 그레이스호텔은 룸즈에이 라는 방탈출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데요! 대구 동성로에는 룸즈에이가 2곳이 있어요. 그레이스호텔은 룸즈에이 동성로2호점에서 진행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미리! 알차게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후우..설레이는 이 마음은 뭘까! 진짜 방탈출은 사랑인 것 같아요- 제 버킷리스트에 방탈출카페 50번가기도 있는데! 중간 중간 하도 많이 해서 언제부터 스타트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만, 버킷리스트 작성 기준이니까! 이걸 2번째로 하기로 했어요~ 후후

 

 

입장 전 안내문을 산뜻하게 읽어줄게요! 예약한 테마의 캐비넷이 따로 있기 때문에 거기에 가방이나 짐, 전자기기 모든걸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발장이 있어서, 거기서 실내화로 갈아신어 주세요! 마지막으로 테이블에서 서약서 작성해주면 끝! 간단하죠?!

 

 

벽면에는 이렇게 보드를 꾸며둔 모습이 인테리어처럼 붙여져있었는데.. 진짜 금손 많으시더라구요?! 이걸 어떻게 다 꾸미셨는지..! 별도의 인테리어 없이, 이런식으로 보드로 꾸려둔 것도 참 예쁘다 싶었어요 :) 뭔가 더 다이나믹한 느낌도 나고 말이죠!

 

 

여기서 살짝 썰을 풀자면, 대구 동성로 방탈출카페 룸즈에이 동성로2호점에서 제일 처음 하게 된 테마는, 역시나 공포테마 여우골이었어요. 근데, 여우골은 진짜.. 문제가 너무 제스타일이 아니었어서.. 직관적인 문제를 좋아하는데! 이건 답을 봐도 "뭐지? 왜 이렇게 됨?" 싶은 억까 문제가 많더라구요. 제가 잘 못푸는 것도 있지만- 별로였어요. 그래서 룸즈에이 안가야지! 했었는데!!

이번에 그레이스호텔 하고 다시 인식이 살짝 바뀌었답니다. 여우골에 비해 그레이스호텔이 훨~씬 더 재밌었어요.

 

 

요기가 바로 그 테마별로 세팅되어 있는 캐비넷인데요. 저희는 그레이스호텔을 진행하기 때문에! 그레이스호텔 칸에 알차게 채워넣었답니다 :)

 

 

뒤늦게 알게 되었는데, 대구 동성로 방탈출카페가 꽤 많은 편이잖아요?! 여기에 여권제도를 접목시켰더라구요! 거기다가 부산까지도 연계되어 있어서, 이거 만들까..? 싶었었는데! 일단 보류 했습니다.

방탈출카페 50번 가기 버킷리스트 설정할 줄 알았다면 여권 사는거였는데 말이죠! 여권이 있으면 1,000원씩 추가 할인 되고, 옵저버는 무료로 할인..? 이건 무슨 말이죠?! 아무튼, 평일 재도전은 50% 할인. 뭐 이런게 있다네요!

근데 다른 것 보다 그냥 여권 도장 모으는 재미가 쏠쏠 할 거 같아요.

 

 

그리고! 저희는 무사히 클리어 했습니다. 쫄보인 저와 낭콩이는 귀막고 쌩 난리를 쳤었고, 든든한 극 탱커인 언버와 막시 덕분에 무난하게 클리어 할 수 있었던게 아닐까 싶어요.

그러고보니.. 몇분 남기고 탈출 했는지를 안적었네요! 밍.. 하지만, 무사히 잘 탈출 했습니다.

 

 

기념으로 인증사진까지 받고..!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적당한 활동성에! 으스스한 분위기. 술술 잘 풀리는 문제 방식. 제가 방탈출 하면서 느낀건데, 어려워도 답이나 문제풀이, 힌트를 보고 납득이 가면 "재밌다!"가 되는데, 납득이 안가면 진짜 재미 없더라구요.

대구 동성로 방탈출카페 그레이스호텔 같은 경우는 그런 억까 문제도 없고- 억지로 놀래키는게 아닌, 자연스럽게 깜놀하게 만들고! 아무튼 너무 재밌었어요. 공포방탈출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문제 난이도는 랑슈뷰티연구소 보다 그레이스호텔이 더 어려웠던 것 같구요. 공포도도 제 기준, 그레이스호텔이 더 무서웠어요. 분위기랄까..?

그래서 제 나름 비교해보자면 그레이스호텔 > 랑슈뷰티연구소 인 듯 하네요. 근데 둘다 재밌으니까! 둘다 해보세용~

 

대구 동성로 방탈출카페 룸즈에이 2호점 위치 : 대구 중구 삼덕동1가 18-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