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먹는 이야기/부산_맛집

기장 장안 맛집 장안매운탕 입소문 제대로 난 곳! 재방문 여러번 가능

by 란- 2024. 9. 12.
728x90

 

야심한 시각, 마마님께 카톡 한통이 왔습니다. "인아 내일 점심 먹고 출근할래? 아빠가 장안매운탕 드시러 가고 싶으시다네~" 라고요.

이전에 한번, 지인분들하고 기장 장안 맛집 매운탕 드시러 다녀오시고 나서부터, 매운탕을 좋아하는 저에게, "진짜 맛있는 매운탕 집을 알아놨다! 아빠가 한번 사줄게." 라는 말씀을 계속 하셨었는데. 그때 그 곳인가..? 싶더라구요.

점심 먹는 걸 선호하지는 않지만, 파파님도 드시고 싶어 하시는 것 같고. 어떤 곳인지 궁금해서 일단 따라 나섰어요!

남창인 저희집에서 한 20분 정도? 달리니까 도착하더라구요. 요즘 길이 워낙 잘 닦여있어서 ^^; 장안 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곳입니다. 주차공간이 잘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내부는 입식 테이블로 되어 있었었는데, 기장 장안 맛집 아니랄까봐.. 이미 내부는 손님으로 꽉 차있었어요. 자칫 시간 맞물릴 때 가면 대기도 있을 느낌?! 어르신들이 시원한 국물 드시러 많이들 찾으신 것 같았습니다.

그러고보니! 젊은 커플도 있었었는데! 서로 입맛 잘 맞아서 좋겠다~ 싶은 생각이 살짝 꿍 들더라구요! 후후

 

 

이 곳 장안매운탕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8시까지 입니다. 라스트오더가 오후 7시 30분이니까 참고해주세요~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휴일 이라는 것도 기억해주시구요!

 

 

자, 기장 장안 맛집 장안매운탕 메뉴판입니다. 여기서는 크게 고민할 필요 없어요. 왜냐면 메뉴가 매운탕 하나 뿐이거든요! 호호 사이즈만 고민하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3명 가놓고 겁나 당당하게 메기매운탕大(65,000원)를 주문했어요. 대 사이즈는 4인인데. 확실히 나온 양 보니까 中자 주문해도 충분히 먹었겠다 싶더라구요 허허. 무튼, 뭐 덕분에 많이! 맛있게 먹었으니까요~

공기밥은 따로 1,000원 추가인 거 확인해주시구용! 

 

 

주문하고 세팅된 밑반찬들 입니다. 아무래도 메인이 메기매운탕이다 보니, 밑반찬들이 되게 정갈하게 나오더라구요! 뭔가 깔끔한 느낌?! 입맛을 확 돋구워주는 듯한 느낌입니다.

저는 요 반찬들 중에서 저 깻잎지? 저게 진짜 맛있었어요. 저거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 할 수 있겠더라구요!

 

 

마마님과 파파님이 정말 좋아하셨던 깔끔한 밑반찬들. 뭔가 비빔장만 있었으면 비빔밥 만들어 먹고 싶은 나물들이었어요! 저 백김치 맞나요? 저거 넣어서 슥슥 비벼먹어도 맛있는데 말이죠! 후후

확실히 기본찬들이 맛있는거 보니까 여기 기장 장안 맛집 맞네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기장 장안 맛집 장안매운탕 ! 확실히 大자라 그런지 양이 장난 없어요. 거기다가 딱 보자마자 시선에 확 꽂힌 건 제가 정말 사랑하는 팽이버섯!! 여기는 진정한 맛을 아는 곳이 확실합니다.

여성분들 많이 껴 있으면 5명이 와도 大자 하나면 충분히 먹겠더라구요. 허허

 

 

크 보글보글 끓고 있는 거 보이시나요?! 파파님이 좋아하시는 감자도 많이 있고 :) 건져먹을 내용물들도 많아가지고. 저는 되게 만족스럽더라구요!

언니나 남동생들은 매운탕 자체를 좋아하지 않아서 가족외식 오긴 쫌 뭣하지만! 파파님, 마마님 모시고 셋이서 오기에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이 날은 파파님께서 사주셨는데- 다음에는 제가 사드려야겠어용 후후

 

 

이거 살코기 튼실 한 거 보이시나요?! 사실 이런 살코기들이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원래 매운탕이라는게 국물 맛으로 먹는 거 아니겠습니까?! 거기다가 전 원래 국물을 좋아하는지라- 만족했어요.

 

 

우리 파파님을 위한 한 접시 :) 생선은 다 파파님 드세요! 잉기는 국물만 있으면 된답니다- 아! 그리고 제가 팽이버섯을 워낙 좋아하니까, 파파님이 팽이버섯은 다 골라담아줬어용! 아이 좋아~

 

 

그리고 대망의 국물! 사실 기장 장안 맛집 장안매운탕 추천 드리는 이유는 이 국물이 정말 맛있다는 거에요- 저도 모르게 무한 국물 떠먹게 되는 매직이라고 해야 할까요?!

밥 먹을 때 국물 없으면 안먹는 1인인데. 장안매운탕은 진짜 제스타일이었어용 :)

 

 

살코기 골라 먹는 재미도 있고! 국물 떠먹는 재미도 있고! 저희는 大자로 주문해서 그런가.. 양이 워낙 많았어서 굳이 공기밥 주문 안했어도 국물로 배를 채울 수 있었을 것 같다는..!

 

 

그리고 수제비도 있어요! 수제비는 따로 추가도 가능한데요- 저희는.. 욕심껏 추가했다가 다 못먹었어요. 아무튼 양도 진짜 많은 곳입니다! 매운탕 좋아하시거나 국물 요리 좋아하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부모님들 모시고 가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곳이에요. 남자친구는 매운탕 아니 좋아해서 못오지만.. 땡길 때 마마님, 파파님 모시고 다시 한번 기장 장안 맛집 장안 매운탕 방문할거에요!

 

기장 장안 맛집 장안매운탕 위치 : 부산 기장군 장안읍 기룡리 3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