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먹는 이야기/카페

동탄카페 추천, 동탄역 근처 카페 오늘 제주도 컨셉이라 이색적이야!

by 란- 2024. 10. 22.
728x90

 

최근에 핑크뮬리 찍으러 안성 팜랜드 다녀왔다고 말씀 드렸죠?! 혹시  못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살포시 아래에 첨부해드릴게요.

 

 

안성팜랜드 핑크뮬리 인생샷 건지러 GOGO! 커플 버킷리스트 클리어!

저희 커플 버킷리스트 33번에 있는, 드디어 클리어 하고 왔습니다! 작년에는 타이밍을 놓쳐서 갈대로 만족했었는데- 올해는 벼르고 있다가 개화했다는 소식듣고 바로 달려 갔어요. 제 카카오톡

bobin4010.tistory.com

 

안성 팜랜드에서 기분 좋게 핑크뮬리 인생샷 건지고- 집으로 돌아가기 전, 남자친구랑 카페에서 잠시 쉬어가기로 했어요.

울산으로 가는 SRT를 타려고 끊어뒀던 곳이 동탄역이었기에- 그 근처에 괜찮은 카페 없나 찾아보다가 동탄카페 추천 장소, 동탄역 근처 오늘 이라는 카페를 알게 되었는데요- 얼핏 봤을 때 제주컨셉으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와서! 저기는 가봐야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고우고우 했죠!

 

 

카페 자체의 규모가 큰 편은 아닌데, 곳곳에 포토존이 너무 예쁘게 세팅되어 있더라구요. 특히나 요 거울 앞에서 남자친구랑 사진 찍었으면 진짜 예쁠 것 같은데-

둘 다 핑크뮬리 사진 찍는다고 녹초가 되어 있던 상황인지라 다음 기회에 찍기로 했답니다. 일어나서 카메라 들 힘도 없다면서.. 허허

 

 

밤에 보면 더 매력적인 동탄카페 추천 장소, 오늘 !

이제 보니 문에 붙어있는 "또시꼭옵서양"과 그 위에 비행기가 날아가는 모습이 진짜 뭔가 제주도로 떠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이미지였네요! 후후

멀리서 봐도 눈에 확 들어왔던게 돌담 이었는데. 이 돌담이 진짜 매력적이었어요~

 

 

조금 더 디테일하게 살펴볼까요?! 동탄카페 추천 장소, 동탄역 근처 카페 오늘은 제주도 컨셉의 이색카페로- 돌담이 예쁜 인테리어로 세팅되어 있어요.

거기다가 좌석 같은 경우는 캠핑 의자를 몇개 세팅해둠으로써 뭔가 더 이색적인 컨셉을 잘 살렸더라구요.

처음에는 그냥 의자에 앉았었는데, 남자친구가 허리 아프다고 캠핑의자에 앉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자리를 옮겼는데- 훨씬 편했어요. 눈으로 볼 때는 불편해 보였었는데- 댓츠노노 허리를 잘 받쳐주는 편안함 그 자체의 의자였답니다.

 

 

제주도를 나타내는 감귤 나무! 진짜 동탄카페 추천 장소, 오늘 ! 컨셉은 정말 잘 잡은 것 같아요. 내부 테이블은 4~5개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아마 요 근처 가볍게 산책 하시면서 들려서 커피 한잔 하고. 뭐 그런 느낌인 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이 곳은 반려동물 동반 출입이 가능한 곳이라서 산책하다가 들리기 딱 좋아 보이더라구요~ 제가 요 근처 살았으면 애들 산책 시킬겸 종종 들렸을 것 같다는!

 

 

제가 눈여겨 봤던 예쁜 포인트 인테리어들. 동탄카페 추천 장소 동탄역 근처 카페 오늘의 거울 포토존과- 길게 세팅되어 있는 돌담 세팅.

돌담을 뒤로 하고 사진 찍으면 어느곳이나 예쁜 포토존이 완성 된답니다.

 

 

자- 동탄카페 추천 장소 메뉴판 살짝 볼까요?! 기본적으로 커피류와 음료, 차, 프라페, 스무디, 쥬스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따뜻하면서도 단걸 먹고 싶었기 때문에! 고민하다가 초코라떼를 주문했어요! 달달하게 먹는게 좋다는~

남자친구는 언제나 그랬듯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구요-

 

 

아, 그리고 동탄카페 추천 장소 동탄역 근처 카페 오늘에서는 식사도 가능하답니다?! 김치볶음밥, 국물떡볶이, 치즈올린 함박 덮밥, 치즈올린 함박 토마토 파스타.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물론,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디저트들도 잘 준비되어 있답니다. 빵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국물 떡볶이 비쥬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일단 저걸로 초이스 했어요.

 

 

그리고 준비된 저희들의 메뉴! 와.. 지금 봐도 동탄카페 추천 장소 오늘 떡볶이는 또 먹고 싶어요. 자작한 국물떡볶이 인데 - 살짝 달큰한데다가 씹을수록 쫀득해서 진짜 정신없이 먹었어요!

분명 점심 엄청 많이 먹었는데- 이건 왜이렇게 맛있는거냐며.. 후후

 

 

코코아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무래도 카페 인테리어 자체가 이색적이고 감성넘치다 보니 그냥 나온 음료를 찍었을 뿐인데도 뭔가 감성충만하더라구요 :)

이 날은 핑크뮬리 찍어서 기분 좋은 상태였는데! 카페마저 예뻐서 더더욱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그리고 단 걸 좋아하는 제 취향을 어떻게 아셨는지- 살짝 달달한 떡볶이가 감칠맛 제대로 돌아서. 다름 것 보다 다음에도 이 떡볶이 먹으러 가야겠다 싶었습니다. 지금 포스팅 작성하는 이 순간에도 먹고 싶은 욕구가 뿜뿜!

 

 

그리고 달큰한 코코아까지. 장소는 예쁘고- 음료는 달달하고 배는 부르고! 남자친구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고. 참 기분 좋은 날이었던 것 같아요 :)

다음에 동탄역 가게되면! 그때도 동탄카페 추천 장소, 오늘 방문해서 떡볶이 먹을래요!

 

동탄카페 추천, 동탄역 근처 카페 오늘 위치 : 경기 화성지 동탄순환대로 29길 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