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마약방석 아르르 꿀잠방석 하나면 앙 개꿀잠~
안뇽하세요! 숭이 인사드립니닷- 저희집 댕댕이들만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엄청 덥지 않은 이상 맨바닥에는 잘 안누워 있으려고 해요. 엎드리는 것 역시 마찬가지! 어떻게든 러그 위에라던가, 이불 위에라던가, 베개 위에 있으려고 하거든요. 그래서 숭이네 집에는 댕댕이 쿠션도 정말 많은 편인데-
댕댕이들 보호자분들끼리 있는 단톡방에서 강아지 마약방석 추천 제품, 브랜드 아르르에서 나오는 꿀잠방석이 진짜 좋다고 하더라구요. 거기 드러누우면 절대 안나온다고요. 그거 들으니까 숭이네 댕댕이들에게도 선물해주고 싶은거 있죠?!
그래서, 바로 준비해줬습니다! 그 유명한 아르르 꿀잠방석 !! 크.. 숭이가 세팅해두고 완전 뿌듯해 했다는거 아니겠습미까. 그냥 택배 박스에서 꺼낸다고 꺼내는데도 이 푹신함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거에요. 완전 좋아하겠다 싶어죠!
옆을 도도하게 지나가는 룽지와 비교해보면 사이즈가 너무 크지 않나? 라고 생각 하시겠지만, 숭이네 댕댕이들은 넓은 침대에서도 안락하게 잘 자는 녀석들이라.. 거기다가 또 4마리나 되다 보니 서로 포개져서 잘 자라고 일부러 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한번 누우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 그 유명한 꿀잠방석. 사이즈는 M사이즈, L사이즈 2가지로 나오는데요. 단톡방 견주분들은 모두 M사이즈로 구입하셨더라구요. 숭이는 다둥이네라 L사이즈로 초이스 했습니다. 크흠 완벽쓰..
아, 이렇게 보면 높이가 조금 있어 보이는데요! 실제로 받아보시면 되게 폭신해서 댕댕이들 엄청 잘 올라가요. 숭이네 아가들이 2.4kg~2.6kg 정도의 작은사이즈 댕댕이가 두마리나 있는데, 부담없이 펄쩍펄쩍 잘 올라간답니다. 심지어 룽지는 후두골이형성수술 까지 한 상태인데 부담없이 오르락 내리락 잘해요!
자, 그러면 기본 숭이네 댕댕이들이 올라갔던 쿠션과 비교해봅시다. 사이즈가 거의 2배?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더라구요. M사이즈는 아마 저 쿠션보다 조금 더 큰 정도 될 것 같아요.
여하튼 사진 찍고 막 올리고 이러니까 찰보리!! 자기 쿠션이라고 냉큼 올라오더라구요. 아주 그냥 하루도 얌전히 있는 날이 없습니다 팔딱팔딱 돌아다닌다고 혼자 바빠요, 쟤는 항상!!
아, 그리고 밑쪽 커버를 보시면 미끄럼방지 패드가 세팅되어 있기 때문에 댕댕이들이 뛰놀아도 강아지 마약방석 제품이 뒤로 밀릴걱정은 없답니다. 말티즈 아가들은 미끄러지는거 정말 조심해야 하는데.. 슬개골 탈구 때문에요!!! 보리랑 현미는 너무 활기차서 진짜 걱정돼요. 밥이랑 룽지는 조금 정적인 아가들이거든요.
아, 거기다가 이 푹신함 보이세요?! 후훗 그냥 꾹꾹 눌러봐도 굉장히 포근하다는 걸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숭이는 이 감촉이 너무 좋아서 혼자 계속 조물조물... 숭이가 조물거리고 있으려니까 댕댕이들이 호기심 가지고 스물스물 다가오더니 냄새 맡고 그러더라고요.
룽지랑 밥이는 낯선 물건에 대한 거부감이 잘 없는데.. 보리랑 현미는 조금 심한 편이어서 자기들 냄새와 숭이냄새를 열심히 묻혀줘야해요! 후훗
아, 그리고 이 제품이 왜 강아지 마약방석 인지 말씀 드리겠습니닷!! 바로 중간에 요 쿠션같은 아이 때문인데요-! 마이크로화이버 솜 100% 이루어져 있어서 복원력이 진짜 짱짱해요 꾸욱 눌렀다가 손 때면 다시 원상복귀 되는거 보이시죠?! 실제로 댕이들 올라가도 댕이들 몸과 닿는 면적 이외에는 다시금 솟아오르기 때문에 진짜 구름위에서 뒹구는 느낌일 거에요!
그래서 멈뭄미들이 한번 올라가면 내려올 생각을 안합니다! 허헛
덧붙여 아르르 꿀잠방석 원단은 초극세사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진드기를 차단해주며,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답니다. 머리카락 굵기의 1/100 정도? 된다고 하던데. 아무튼 눈으로 확인하기는 힘들지만 엄청 좋은 거 같아요!! 덧붙여 각종 알러지나 호흡기 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좋아보이구요!
심지어 고양이 발톱도 걸리지 않는다니 말 다해죠~ 아 그러고보니 요 제품은 댕댕이들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고먐미들도 함께 사용하는 제품이랍니다! 고먐미들에게도 포근한 잠자리를 선물해주자구용 :)
어느새 적응 완료! 눈치 없는 찰보리, 찰현미! 찰남매가 새로운 쿠션 위에서 씐나게 놀더라구요! 그냥 흐뭇하게 바라보면서 사진 찍고 있었는데- 숭이네 집 공주님 누룽지께서 매우 불쾌하셨나 봅니다. (룽지는 뭔가 소란스러운걸 싫어하더라고요)
다짜고짜 오더니 크르르릉!!의 사자후와 함께 찰남매를 쫒아냈어요. 저 기세등등한 표정 봐요. 근데 룽지가 저래도 혹시 혼내서 스트레스 받으면 뇌압 오를까봐 혼내지도 못하고 애지중지 눈치만 보고 있어요! (숭이도 쭈구리 상태..크흡)
찰남매를 쫒아내고 뭘하려나.. 싶었는데! 룽지가 올라가서 쉬고 싶었나봐요. 좋아하는 구석 자리에 등 딱 기대고 살포시 앉아서 노곤노곤- 실제로 룽지가 누르는 곳을 제외하고는 복원력으로 인해 다 돌아왔더라구요. 거기다가 룽지 몸을 살포시 떠받들어주고 있는게 보여서 이거 참 괜찮네- 싶었어요.
일하다가 무심코 돌아보면, 저 곳을 떠나지 않는 누룽지를 발견할 수 있어요! "이곳의 나의 공간!!"의 패기. 하.. 룽지 혼자 올라가있으니까 한없이 커보이는데.. 원래 목적은 함께 사이좋게 올라가라고 L사이즈 해준 거지만, 그냥 뭐 독점했네요! 껄껄
룽지라도 잘 써주는게 어딘가 싶습니다! (사실 룽지 때문에 다른 애들이 못올라 가고 있어요..히잉)
아무튼 이 아르르 꿀잠방석 위에서 항상 꿀잠자는 누룽지. 룽지 전용 제품이 된 것 같아서 다른 아가들 사용할 수 있도록 한개 더 사야하나 고민중이에요! 폭신함은 기본! 보들한 촉감까지.. 댕이들이 가장 사랑할 제품입니다.
아 그리고 중간 쿠션 부분은 뒤집으면 쿨원단으로 되어 있어서 여름 쿨매트 대용으로도 최고랍니다. 시원함과 폭신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어요! 유후- 아직 아르르 꿀잠방석 없으신 분들 득템하러 고고합시다. 댕이들에게 여름나기 선물 주자구요!
'인이의 반려견 이야기 > 밥이네 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옷 추천 입을수록 건강해지는 템프업 노령견들에게 더좋아요~ (2) | 2019.09.30 |
---|---|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스타마크 이거 하나면 외출걱정 끝! (0) | 2019.09.02 |
펫드라이룸 대신 강아지가운 어때요? 스트레스 없이 털말리기 (펫타올, 강아지수건) (0) | 2019.07.29 |
강아지해먹 야외 나들이 필수템이에요! 강아지침대 활용 가능 (0) | 2019.07.12 |
강아지쿨매트 엘르독 마약방석 추천! 여름더위는 이걸로 해결! (0) | 2019.07.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