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먹는 이야기/부산_맛집

해운대횟집 추천 두꺼운 회에 두번 반하는 해운대수산

by 란- 2019. 8. 20.
728x90

 

 

해운대횟집 추천 두꺼운 회에 두번 반하는 해운대수산 매력만점

 

 

안뇽하세요! 숭이 인사드립니닷. 숭이가 포스팅 할 때 유독 신나는 카테고리가 2개 있죠! 하나는 맛집이고 하나는 댕댕이관련 포스팅- 이 두 카테고리는 뭔가 할말이 많아서 술술술 써진다는게 매력 포인트 입니닷. 그래서 발행할 때 뭔가 부담이 없는 것 같아요. 크흠!

아무튼 오늘은 메인 사진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최근 제대로 맛보고 온 횟집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회 두께가 두텁두텁하니 숭이를 매우 만족시켰기 때문에 극찬이 이어질 것 같은 예상이 듭니다. 다만 매운탕은 그 산초가루? 조금 더 달라고 하시는게 더 맛있어요 :)

 

 

 

 

이 곳이 오늘 소개해드릴 곳 해운대횟집 추천맛집 해운대수산입니닷. 여기 아쉽게도 주차장이 없어요. 이거 살짝 속상쓰. 하지만 바로 맞은편에 GS타임즈 해운대 제2 유료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돈은 살짝 아쉽긴 하지만. 크흠 아, 이곳은 신용카드 전용 주차장이기 때문에 신용카드 미리 세팅해둡시다. (하긴 요즘 카드 두고 다니는 사람 없쥬)

가게 앞을 보시면 수족관 규모가 엄청 크게 세팅되어 있어요. 가까이 가면 수족관 안쪽으로 물고기들과 새우, 그리고 기타 해산물들이 그득그득 담겨 있답니다. 완전 신선 그자체인데 주문하면 여기서 다이렉트로 바로 잡아서 회떠주신답니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들어요!!

 

 

 

 

마음에 드는 포인트 두번째! 일단 횟집 답지 않게, 내부가 굉장히 멋져요! 진짜 멋지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수 밖에 없게끔 인테리어를 세팅해 놨는데요.. 어우야 이거이거 감탄 할 수 밖에 없잖아요!

뭔가 전체적으로 카페같은 느낌이에요. 이곳의 어디가 횟집이냐며! 숭이네 마마님과 파파님도 들어오시자마자 감탄하시더라구요. 여기 굉장히 분위기 좋은 곳이라고요. 무엇보다 틀어주시는 음악이 7080 음악이에요. 숭이네 마마님께서 추억에 젖으셔서 엄청 좋아했답니다 :) 사장님 연세가 숭이네 마마님과 비슷하신 것 같았는데, 그래서 뭔가 음악 트는 코드가 맞았던 것 같아요! 헤헿

 

 

 

 

해운대수산 메뉴판입니다. 산오징어회, 산오징어먹통, 산오징어+모듬회, 모듬회, 해산물모듬, 명품물회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산꼼장어, 독도꽃새우, 랍스타코스, 대게코스, 돌돔, 통문어, 봄도다리, 생우럭매운탕, 전복버터구이, 가리비구이, 산낙지 등등 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방문하셔서 메뉴판 훑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숭이네는 모듬회 大자 (80,000원)로 주문했어요. 이번에 숭이네 마마님, 파파님과 양껏 먹어보려구요!

 

 

 

 

자, 그러면 밑반찬들 소개해드릴까요?! 해운대횟집 해운대수산에서는 밑반찬들이 다양하게 가득가득 나와요. 옥수수콘이랑 브로콜리맛살샐러드, 양배추초무침 그리고 계란찜! 한가지 아쉬웠던건 계란찜이 너무 삼삼해서 아무맛도 안느껴졌다는 부분이고. 정말 좋았던 점은 양배추초무침이 회랑 같이 먹으면 진짜 미친듯이 맛있다는 점이에요! 후후

 

 

 

 

단호박찜 같은 경우는 숭이네 파파님께서 정말 맛있게 달 드셨구요! 저 번데기는 숭이가 대환장 하고 잘 먹었답니닷. 진짜 번데기는 사랑이에요- 넘나 마싯는것! 음 그 다음은 뭔가 우뭇가사리? 그런건데 감자로 만들어 진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끝맛에서 감자맛이 나는데..숭이는 모르겠어요! 숭이네 마마님과 파파님은 진짜 난다고!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용~ 헤헿

 

 

 

 

이건 회 쌈싸먹을 때 꼭 필요한 메뉴쥬! 쌈채소를 상추와 깻잎, 그리고 고추로 세팅해주십니다. 숭이는 원래 회는 깻잎하고만 먹는데- 상추랑 싸먹어도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 아무튼 열심히 싸먹다가 부족하면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돼요. 굉장히 친절하게 더 세팅해 주시더라고요.

역시 음식점은 맛좋고 서비스 좋은 곳이 짱짱입니다♡ 아무리 맛있어도 불친절한 곳은 싫어요!!

 

 

 

 

드디어 모듬회가 도착했습니다! 그 때 막 어떤 회가 들어갔는지 설명해 주셨는데.. 막상 쓰려고 하니까 1도 생각 안나요. 한가지 확실한건 엄청 맛있게 먹었다는 거!! 그 뭐지 밀치? 그런 것도 있었던 것 같은데.. 아무튼 각종 다양한 물고기들로 세팅해 주세요.

요것도 저희 주문하고 보니까 사장님께서 나가셔서 직접 수족관에서 물고기를 건져 가시더라구요! 두눈으로 신선함 제대로 봤습니다. 이래서 회가 그렇게 더 맛있었나봐요 :)

 

 

 

 

디테일한 비쥬얼 볼까요?! 하나같이 너무 먹음직 스럽죠? 윤기 좔좔 흐르는데.. 저 막 심장 떨렸잖아요!! 보는 순간 엄청 맛있게 먹을 자신 있다고- 핵 신났습니다 :) 뭔가 회의 결 하나하나가 살아 있는 느낌. 거기다가 드셔보시면 굉장히 쫀득해서 "뭐야? 숙성회도 아닌데 왜이렇게 맛있어?" 하는 생각을 가지게 된다는 사실! 아무튼, 대단한 맛입니다!

 

 

 

 

왼쪽은 간장과 함께 냠냠! 오른쪽은 초장과 함께 냠냠 하는 모습인데요- 다들 뭐랑 드세요? 숭이네 파파님은 된장이랑 막 섞어서 조제한? 쌈장같은 그런거랑 드시는 걸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여기는 없더라구요. 근데 뭐 초장과 간장으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숭이는 보통 와사비 풀어져있는 간장을 더 선호하는데요. 숭이네 파파님은 쌈장이 없다면, 와사비를 초장에 넣어서 슥슥 비벼 드십니다. 신기방기 했었어요- 아무튼 된장이든 초장이든 폭 찍어서 입안으로 스윽 넣어주면 엄청 맛있다는 거!

 

 

 

 

오! 이것은 바로바로 해운대횟집 뿐만 아니라 어느 횟집을 가도 빼먹을 수 없는! 회쌈이쥬. 그냥 회 먹는 것도 맛있지만, 이렇게 쌈으로 싸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숭이는 깻잎에 감싸여진 횟의 그 쫄깃함을 정말 사랑하는데요. 여기가 바로 그 쫄깃함을 제대로 보여주는 곳이랍니다. 이러니 숭이가 반할 수 밖에 없죠~

 

 

 

 

아, 숭이가 맛있다고 극찬한! 그 양배추초무침 있죠? 그거 잘 섞어주고 난 뒤, 그 위에 회를 얹고 감싸듯 들어주셔서 한입에 쏙! 하시면.. 크! 아삭한 양배추 식감과 쫄깃한 회의 식감이 만나서 감탄할 수 밖에 없는!! 그런 환상적인 맛을 직접 느끼실 수 있습니다.

씹을 때 마다 "소름!!"이라는 말이 저로 나올거에요. 숭이는 진짜 이거 계속 안먹고 있다가 끝판에 맛들여서 리필해달라 하고, 정신없이 퍼먹는다고 바빴죠. 재방문시에는 다른 방법으로 안먹고! 이방법으로만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네요!

 

 

 

 

회를 먹었으면! 매운탕도 빠질 수 없겠죠?! 매운탕을 주문했는데 어느정도 다 익어서 나오긴 하지만 따뜻하게 먹기 위해서 다시 한번 끓여줍니다. 보글 보글 끓여주면 더더욱 맛나 보여요! 국물 한숟가락 호로록 떠먹었는데, 살짝 밍맹한 느낌이 들어서!

 

 

 

 

산초가루를 부탁했더니 바로 서브해 주셨어요. 요거 조금 넣고 휘휘 저어서 간을 맞추니, 오우야 평소에 즐겨먹는 그 매운탕 맛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맛있게, 정신없이 호로록 먹었답니다.

숭이가 국물을 정말 좋아해서, 어떻게 보면 파파님 마마님은 회드시러 간거지만 숭이는 매운탕 먹으러 간거나 다름없거든요. 아무튼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거기다가 보통 매운탕 끓여주실 때는 횟감 드리고 남은 아이로 만드는데, 여기는 통통한 살이 그대로 붙어있는 물고기로 만들어 주세요! 뼈 발라먹는거 귀찮아 하는 숭이야 뭐.. 뼈가 있으나 없으나지만 숭이네 마마님께서는 매우 만족스러우셨나봐요 :) 싱글벙글 하셨습니다!

 

 

 

 

아무튼 서로 기호성이 맞아서 남김없이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 크.. 뿌듯해지는 이 순간. 회도 먹고 매운탕도 먹고 진짜 배가 든든하더라고요.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퀄리티 좋은 회가 가득 한 이곳. 부산 해운대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완전 만족하실 수 있습니닷

 

 

 

 

숭이가 추천해드리는 해운대횟집 해운대수산. 회가 끌리는 날에는 주저없이 여기로 고우고우 하자구용. 회도, 매운탕도 그 외 다양한 메뉴들도 모두 기분좋게 맛보고 나오실 수 있으실 테니까요~

 

 

해운대수산 위치 : 부산시 해운대구 동백로 29번길 2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