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먹는 이야기/부산_맛집

부산 남포동 중앙동 밀면 맛집 이라고..? 구포밀면 가성비는 좋은데..

by 란- 2024. 3. 13.
728x90

 

간만에 밀면이 너무 땡겼어요. 남친이랑 남포동 공방 데이트를 하기로 한 날이라, 근처 밀면 맛집을 찾아야겠다 싶었죠. 그래서 부산 중앙동 밀면 맛집, 부산 남포동 밀면 맛집 검색했는데.. 구포밀면이 저희가 방문했던 공방이랑 가장 가깝게 뜨더라구요?!

그래서 근처 유료주차장에 주차 하고, 밀면 맛보러 들어갔습니다.

 

 

부산 남포동 중앙동 밀면 구포밀면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9시까지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포장 주문 하셔도 된답니다.

실제로 저희 식사하고 있을 때, 김밥 포장해 가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내부는 흔하게 보는 밀면집 또는 분식집과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지만- 고민하다가 해물칼국수 (7,000원) + 비빔밀면(7,500원) + 손만두(5,500원) + 김밥(3,500원) 으로 주문했어요.

밀면을 먹으려고 했지만 바람이 불다 보니 추워서 안되겠더라구요. 따뜻한 국물 먹어야겠다 싶어서 해물칼국수로 노선을 변경했습니다.

남친이는 밀면집 가면 무조건 비빔으로만 먹는다고 해서 비빔밀면 주문했구요!

 

 

제가 들어갔을 때 옆 테이블에서는 떡만두국 드시고 계시는 것 같았어요! 메뉴가 다양하다 보니, 선택의 폭이 확실히 넓긴 했어요. 거기다가 가격이 다른 곳 보다는 확실히 저렴한 편인듯 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찬입니다. 김치와 단무지를 세팅해주시는데요- 셀프바가 있기 때문에, 먹고나서 적당히 먹을 양 만큼만 더 담아올 수 있어요.

 

 

저는 밀면집 가면, 가장 기대하는게 육수인데, 남포동 구포밀면은 주문은 받아가시고- 밑반찬은 세팅해 주시는데, 육수는 안주시더라구요.

원래 안나오는 집인줄 알고, 아쉬워서 "아.. 여기는 육수가 없나 보다.." 라고 남친이한테 속삭였는데, 남친이가 대뜸 "사장님 혹시 육수 없나요..?" 라고 여쭤보니 세팅해주시더라구요.

따로 육수를 말씀드려야 주시는 것 같았어요.

따뜻한 육수 한 컵 마시니까 몸이 사르르 풀리는 느낌! 좋았어요 :)

 

 

제가 주문했던 해물칼국수 입니다. 사실 밀면이 떙겨서 남포동 밀면 맛집 검색해서 구포밀면을 찾아온건데, 날이 추워서 밀면보다는 해물칼국수에 눈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메뉴를 급 변경했는데, 흠.. 뭐랄까 맛있다고 말하기는 아쉬웠습니다.

 

 

통통한 면발도 마음에 들고, 홍합도 신선해서 맛있었지만, 전체적인 칼국수 맛을 따지라면- 글쎄. 기존의 해물칼국수 가격들에 비해 7,000원이라면 가격이 착한편이긴 하지만, 7,000원 내고 먹기에는 아쉬웠어요.

밍숭맹숭한 맛이랄까. 부산 남포동 밀면 or 부산 중앙동 밀면 검색하면 구포밀면 뜨던데.. 직접 방문해 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또 가고 싶지는 않아요.

 

 

남친이 주문한 비빔밀면! 남친이는 평소 물밀면은 원래 안먹고, 항상 비빔밀면만 먹는다던데..! 요거 싹 비우긴 했더라구요- 제가 살짝 뺏들어 먹었는데.. 흠. 전 원래 비빔밀면 취향이 아니어서 맛 평가하기가 애매해요. 허허

아무래도 부산 남포동 밀면 맛집 또는 부산 중앙동 밀면 맛집 검색했을 때 나오는 곳이라- 밀면만 맛있으면 되지!의 느낌이긴 한데. 먹어봐야하는 물밀면을 주문 안해서.. 살짝 아쉽긴 하네요.

남친이가 막 엄청 맛있다고 칭찬하면서 먹지는 않았지만, 어쨌든 비빔밀면 싹 다 클리어하긴 했어요.

 

 

김밥 가격은 3,500원. 흠 요즘은 김밥 가격이 다 올라서 이정도면 평균이지 않을까 싶어요. 예전에는 김밥천국 1,000원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말이죠-

생각보다 속이 참 알찹니다. 김밥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다이렉트로 바로바로 싸주세요.

알차서 먹을 만 하긴 했는데, 간이 살짝 아쉬운..? 남친이랑 저는 다 먹지는 못했어요.

 

 

요건 손만두 입니다! 부산 남포동 밀면 맛집 or 부산 중앙동 밀면 맛집 보다는 만두 맛집이라고 하는게 딱인 듯 해요.

여기 구포밀면 에서 먹었던 메뉴 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속은 또 얼마나 꽉 차 있던지, 다른 것 보다! 그저 만두 맛집 인건 확실하다는.

단무지랑 같이 먹으면 세상 맛있는.. 칼국수나 밀면 주문 할 바에야 차라리 만두를 2판? 3판?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손만두 5,500원이면 가격도 나쁘지 않을 것 같구요 :)

아무튼.. 가성비는 확실히 좋은 것 같긴 한데.. 그렇다고 남친이랑 데이트 할 때 또 가고싶지는 않아요. 돈 +10,000원 정도 더 내더라도 제대로 된 부산 중앙동 밀면 맛집, 부산 남포동 밀면 맛집 가고싶습니다.

 

부산 남포동 중앙동 밀면 구포밀면 위치 : 부산 중구 중앙동3가 1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