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이의 먹는 이야기/부산_맛집

울산 덕신 맛집 123 막창 무한리필 원없이 구워 먹고 왔어요!

by 란- 2023. 2. 24.
728x90

 

막둥이가 막창 먹고 싶다고! 노래노래를 부른 결과. 언니가 양껏 먹을거면 아예 무한리필로 조지자! 사줄께!! 하더라구요.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는 법! 잽싸게 곱사리 껴서, 양껏 구워먹을 수 있는 울산 덕신 맛집 123막창집을 다녀왔답니다!

요기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데~ 울산에도 덕신점, 무거점, 남구점 등 다양하더라구요. 가까운 위치를 찾으시면 될 것 같은데요, 저희 남창에는 없기 때문에. 옆동네 덕신으로 넘어갔어요! 은근히 덕신에 먹을 곳이 많거든요 흙흙

 

 

우선 기본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메뉴들입니다! 한방돼지막창, 불막창, 통삼겹살, 제주산 꼬들대패, 갈막구이, 양념불고기, 돼지벌집껍데기! 이렇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한번에 2가지 메뉴씩 주문할 수 있어요.

요기 울산 덕신 맛집 123막창 무한리필 이용금액은 1인 14,800원 입니다! 아마 처음 시작할 때 12,3000원이었던걸로 알고 있는데- 물가가 미친듯이 오르니 당연히 오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15,000원 돈이면 여전히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 합니다!

 

 

가게 내부는 요렇게 세팅되어 있어요. 그냥 딱! 고기집 같은 느낌인데~ 신기하게 고기 구워먹을 때 연기? 같은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불편했던 적이 한번도 없어요. 갈 때 마다 맛있게 구워먹고 컴백했던 기억만 있네용 :)

 

 

기본으로 나오는 찬입니다. 콩나물무침과 전구지양파절임, 그리고 이름모를 반찬인데요~ 콩나물과 정구지양파무침은 구워먹으면 돼요! 특히나 막창이랑 구워먹으면 조합 최고랍니다.

저희는 콩나물도, 부추도, 김치도 다 구워먹었어요!

 

 

소금과 카레가루, 그리고 막창소스 입니다. 언니랑 막둥이는 카레가루를 엄청!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전 원래 카레를 안좋아해서 패스했습니다만, 언니랑 막둥이가 좋아하는거 보니! 꽤나 맛있는 조합인가봐요 :)

여기 막창 소스가 맛있어서 한번 먹을 때 마다 듬뿍듬뿍 찍어먹어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처음은 무조건 울산 덕신 맛집 123막창의 한방돼지막창 + 갈막구이로 시작하는 것 같아요.

갈막구이란 갈매기고기와 막창을 달달한 양념? 같은거에 버무린 느낌인데- 요거 진짜 맛있어요! 한쪽은 계속 막창 돌리면서 다른쪽 불판은 그때그때 먹고 싶은 메뉴로 주문해서 구워먹으면 됩니다!

 

 

거의 공장식으로 열심히 굽고 있다죠?! 윗쪽이 갈막구이고 아랫쪽이 우리의 막창 입니다. 버섯과 양파를 주셔서 한면에 같이 구워먹었어요. 아무래도 막창이 익는데 시간이 걸리다 보니 자연스레 갈막구이 부터 시식하게 되더라구요~

 

 

막창소스 말고 쌈장도 따로 주시기 때문에 요로코롬 고기쌈 싸먹었답니다. 상추에 콩나물 올리고! 그 위에 갈막구이 올려서 먹었는데~ 어우.. 먹는 순간! "아.. 내 몸이 고기를 엄청 고파했구나.." 라는 걸 느꼈어요. 진짜 쫀득하니 씹는 식감도 좋고 맛도 좋더라구요!

 

 

막둥이가 노래노래를 부른 막창입니다. 언니는 정말 다른 고기 안먹고 ONLY 막창만 먹더라구요! 노릇하게 구워진 막창을 막창소스에 듬뿍 찍어 먹습니다!

갈막구이도 쫀득했지만 요 막창도 역시 쫀득쫀득 해요. 뭔가 그 곱창전문점에서 느껴지는 그 맛을 찾으면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그냥 원없이 막창 먹고싶을 때 방문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두번째 판인데, 역시나 한방돼지막창과 갈막구이 세트에요. 대신 정구지무침도 같이 굽고! 김치도 같이 구워먹었죠!

구운김치랑 막창 조합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군침 싹! 도는 느낌쓰.

 

 

요건 해물손수제비 인데요! 1인당 1인분씩 서비스로 나와요. 저희는 3인이었기 때문에 3인분 서비스로 받았답니다. 처음은 서비스지만 추가하실 때는 따로 추가요금이 있어요!

 

 

짜잔- 울산 덕신 맛집 123막창 즐기다가 다른 고기로 갈아탔습니다. 돼지벌집껍데기 인데요~ 막둥이가 먹어보고 싶다고 주문하더라구요!

처음 세팅될 때는 위에 무겁무겁한 쇠 같은 걸 올려주셨어요. 그렇게 꾹~ 눌러서 양면으로 구운 다음,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시식하면 된답니다~

 

 

사실 평소에 돼지껍데기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요거 바삭하게 구워놔서 그런가 맛있더라구요?! 근데 그렇다고 막 2번씩 리필해 먹을 정도는 아니었고. 딱 한판 구워서 나눠먹을 정도?! 인 것 같아요.

 

 

그리고 맛있게 먹었던건 불막창 인데요- 울산 덕신 맛집 123막창 기본 위에 따로 소스를 얹어주세요. 굽는 건 똑같지만 다 구워지면 소스로 버무린다고 해야 할까요?! 이 소스가 상당히 매운데요!

 

 

이게 또 중독성은 있더라구요?! 매운데 맛있어!! 하면서 결국 밥까지 주문해서 같이 먹었어요 - 배가 너무 불러서 울산 덕신 맛집 123막창의 통삽겹살, 제주산 꼬들대패, 양념불고기는 못먹어봤는데! 쟤네들도 다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아무튼 막창 원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사장님께 먹고 싶은 메뉴, 여기 막창, 갈막구이 1개씩요~ 이런식으로 말하면 세팅해주시기 때문에- 배 부를 때 까지 열심히 구워드시면 된답니다.

 

 

마무리로는 깔끔한 된장찌개! 두부가 더 많았는데.. 막둥이 덜어주고 찍어가지고 되게 훨빈하게 찍혔어요! 울산 덕신 맛집 123 막창은 고기도 맛있지만 된장찌개 맛집이기도 합니다- 어떻게 이렇게 잘 끓이시는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짜잔- 저희들이 이용한 금액 입니다! 언니가 깔끔하게 56,400원 긁어줬어용! 언니 잘먹었쪙!!

가끔 막창 생각나면 도도도 달려오면 될 듯 합니다. 덕신 사시는 분들 부러워요~ 요로코롬 가까이 있으니까요! 아무튼 오늘 포스팅은 요기까지. 다음에 또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릴께요~

 

울산 덕신 맛집 123막창 위치 : 울주군 온산읍 덕신리 1289-8

댓글